워드매직체인 2 워드매직체인 2
제이제이 지음, 원프로 그림, 로버트 B 그리핀 감수, 올댓스토리 기획 / 맥코웰E&C(쏘굿에듀테인먼트) / 2020년 3월
평점 :
절판


 

워드 매직 체인은 초등 필수 영단어를 쉽게 배우고 익힐 수 있는 영어학습만화에요.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에 영단어가 자연스럽게 녹아져있어 즐겁게 책을 읽다 보면 저절로 영어와 친해질 수 있어요.

 

 

이 책이 다른 학습만화와 다른 점은 미국 랭귀지 아트 단어 학습 방법을 적용, 접두사와 접미사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단어들을 기본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는 것이에요. 지난 1권에서는 super를 붙여 만들어지는 단어에 대해 배웠는데, 단어가 만들어지는 공통 규칙을 통해 배우니까 훨씬 이해도 쉽고 빠르게 외울 수 있더라구요. ^^

 

2권에서 배울 단어는 sub와 조합하여 만들어지는 단어였어요. sub(지하로 다니는) + way(길, 도로) = subway(지하철), sub(덧붙은) + title(제목, 글) = subtitle(화면의 아래에 있는 글 ▶ 텔레비전 화면의 자막) 등 sub를 붙여 새로운 단어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배울 수 있었어요.

 

 

1권에서 대사제의 신물을 물려받기 위한 마법 대결을 앞두고 이야기가 끝이나 다음 편이 너무 궁금했었어요. 알파 신전의 막내 사제인 아데오나와 알파 신전을 지키는 마법 수비대의 대장 헤루쥬나 중 과연 누가 대결의 승자가 될지 2권이 몹시 궁금하더라구요 ㅋ

 

2권은 마법 배틀, 검술 배틀, 사냥 배틀~ 총 세 개의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승리한 팀은 약속대로 매직 완드와 매직 컴퍼스라는 아그네스의 두 가지 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두 팀의 막상막하한 대결이 흥미진진했어요.

 

대결을 마친 발데르 일행은 다시 휴먼랜드로 돌아가지만 며칠 뒤 워드매직랜드의 스톤의 이상한 움직임을 또다시 느낄 수 있었어요. 발데르 일행은 또다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3권으로 이야기가 이어지더라구요~^^

 

 

초1과 초3인 아들은 영어에 관심이 많은 편이 아니에요. 그런데 워드 매직체인은 좋아하며 잘 보았어요. 아무래도 학습만화로 접근하는 영어라 더 쉽고 편하게 보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워드매직체인 재미와 학습을 고루 갖춘 학습만화에요. 모험을 떠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 큐알코드를 이용한 단어 듣기, 단어 문제, 게임카드 등 학습적인 것도 함께 들어있거든요. 요즘 아이들이 게임카드에 푹 빠져있는데, 놀이를 통해 반복적으로 단어를 보고 익히는 모습을 보니 참 좋더라구요. ㅋㅋ

 

워드매직체인은 재미있는 놀이와 학습만화로 영어단어를 익히며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책이라 유익한 학습만화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