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사회 3-2 (2020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1학기를 보내면서

아이가 가장 어려워했던 과목이

사회였어요.

 

학교에 가지 않고 온라인 수업을 하다 보니

동영상 보며 딴짓을 하기도 하고

대충대충 참여만 해

사회를 어려워할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ㅜㅜ

 

2학기도 이렇게 보내면 큰일 날 것 같아

이번 여름방학은 미리 예습을 하며

알차게 보내고 있답니다. ^^..

 

 

동아 백점시리즈는

이번에 아이와 처음 공부해보는 문제집이에요.

 

무료 스마트러닝이라는 개념 동영상 강의가

잘 되어있다는 소문에 궁금했던 교재였는데요,

아이와 직접 공부해보니

학습할 단원마다 개념 설명이 잘 나와있어서

예습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저희 아이는 개념 정리를 대충 보고

문제를 풀 때가 많아

문제를 풀다 막히면

다시 들춰봐야 할 때가 있는데,

 

개념 동영상 강의를 보니까

개념 설명 부분을 강의 설명에 따라

첫 줄부터 마지막까지 꼼꼼히 보게 되고

학습하는 단원의 내용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문제풀이를 할 수 있었어요.

 

 

다 풀고 나서 스스로 채점도 해보았는데,

동영상 강의를 보고 문제를 푸니까

아이도 더 쉽게 풀 수 있었다고 말해주었어요.~^^

 

 

백점사회는 12주 동안 공부할 수 있는

학습 계획표가 제공되어 있어요.

 

아직은 아이 스스로 계획을 짜는 게 어려워서

하루에 공부할 양을 정해주는

계획표가 있는 게 좋더라구요.

 

 

 

예습 1일차,

17분 좀 넘는 동영상 강의를 본 뒤

문제를 풀어보았는데요,

무료 스마트러닝 덕분에 용어와 개념을 잘 이해해

쉽게 풀 수 있었어요.

 

 

 

 

3일차,

이틀 동안 배운 내용을 점검해보는

실력평가와 서술형 평가를 풀어 보았어요.

 

아이가 원래 서술형 평가를 싫어하는데

동영상 강의 힘인지

어렵지 않게 풀 수 있었답니다. ^^

 

 

 

 

<무료스마트러닝>

 

백점사회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무료스마트러닝이에요.

 

개념 동영상 강의뿐만 아니라

사회용어쏭, 문제 풀이 동영상까지

사회 공부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게 많더라구요.

 

1학기에 용어 때문에 아이가 더 사회를

어려워했던 이유도 있던 터라

용어를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노래와

용어사전북이 별도로 제공되어 좋았어요.

 

이번 여름방학은 2주 정도밖에 안돼

굉장히 짧은 만큼

백점사회로 재미있게 예습하며

알찬 방학을 보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