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하리의 특별한 하루 해피 다이어리 - 신비아파트 특별편 신비아파트 하리의 특별한 하루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 하리의 특별한 하루 해피 다이어리는 하리와 강림이와 함께 특별한 하루하루를 만들어 가는 계획들을 세워볼 수 있는 다이어리북이에요.

아이가 이제 3학년이 되어서 계획 있는 생활을 해야 할 것 같아 다이어리를 내밀었는데 아이가 기대한 것보다 훨씬 좋아하더라고요~~^^

신비아파트 해피 다이어리에는 다이어리를 예쁘게 사용하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어요.

먼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나에 대해 작성하고 다음은 가장 소중한 사람들에 대해 기록하는 란이 있어요. 아이가 작성한 걸 보니 그동안 무심했던 것인지 아이가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잘 몰랐더라고요... ^^..




1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나의 별자리 운세를 본 아이!

올해 운세가 매우 좋다며 신나했어요ㅋ 그리고 새로운 만남이 많다는 연애운을 보고는 무척 좋아하는 게.. 사춘기가 시작되려는 걸까요? ㅋ




나의 1년과 한 달 동안 꼭 기억해야 할 것들이 있는지 작성해야 하는데, 아직은 특별한 일이 없어 가족들 생일 정도만 기록해 보았어요. 새 학기가 시작되면 적고 기억해야 할 일들이 많을 텐데 개학이 미뤄져 3월 일정표에도 아직은 큰 계획은 없더라고요.

해피 다이어리에는 용돈 사용 계획표도 구성되어 있어요. 3학년부터는 일주일 용돈을 주기로 했는데, 꼼꼼히 적고 계획 있게 소비를 했으면 좋겠네요. ^^




해피 다이어리에 그려진 일러스트는 하리의 특별한 하루 애니메이션 북에 나온 장면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하리와 강림이의 심쿵한 장면들을 다이어리에서도 볼 수 있어 더 특별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해피 다이어리북은 튼튼한 양장본이라 1년 동안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아이가 행복한 하루하루를 다이어리에 기록하는 날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신비아파트 하리의 특별한 하루 해피 다이어리는 나의 일상을 책으로 만들어 가는 느낌이 드는 다이어리북이라 하리와 강림이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