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하리의 특별한 하루 - 신비아파트 특별편, 디지털 인터렉티브 무비 애니메이션 북 신비아파트 하리의 특별한 하루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9월
평점 :
품절



  

신비 아파트는 저희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신비 아파트 특별 편으로 출간된 신비 아파트 하리의 특별한 하루가 더욱 기대되었는데요, 내용은 작년에 방영된 영상을 책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신비 아파트 하리의 특별한 하루선택에 따라 결말이 달라지는 국내 최초 디지털 인터랙티브 무비 애니메이션이라고 해요. 하리는 순간순간 선택의 순간이 오는데요, 내가 하리라면 어떤 선택을 했을까?.. 주인공이 되어 선택을 하며 결말을 확인해볼 수 있어 흥미롭더라고요. 



  

하리는 후드티를 입을까, 원피스를 입을까? 옷을 고르는 것부터 졸업하면 강림이와 헤어진다는 친구의 말에 한마디 해줄까? 그냥 참을까? 등 사춘기 소녀의 고민들을 만날 수 있어요. 하리는 친구들의 말처럼 초등학교를 졸업하면 강림이와 헤어지게 될까 봐 걱정하게 돼요. 그런 하리를 본 친구는 미래의 자신이 사랑하고 있는 사람을 보여 주는 요정, 브러드메리에 대해 이야기를 해줘요. 보름달이 뜬 밤 열두 시 아무도 없는 곳에서 촛불을 들고 거울 앞에 서서 간절하게 블러드메리를 세 번 외치면 거울 속에서 그 요정이 나타나 미래의 남자 친구나 여자 친구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이야기였지요.

내가 하리라면 어떻게 했을까요? 내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결말~!! 신선하고 재미있었어요. ^-^



  

우리도 둘 중 하나를 골라야 하는 상황을 많이 마주하게 되는데요, 하리를 대신해 여러 가지 선택을 하면서 아이도 선택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재에 심쿵한 설렘까지 있는 하리와 강림이의 이야기~ 순정만화 같아서 아이 덕분에 저도 재미있게 보았네요 ㅋㅋ



  

책 뒤에는 하리의 특별한 이벤트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요. 강림이에게 궁금했던 이야기와 신비 아파트 팬을 인증할 수 있는 퀴즈를 풀어볼 수 있는데, 저희 아이는 다 맞았다며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

그리고 QR코드를 찍어 신비 아파트 엔딩 테마송도 들어볼 수 있어요. 밝고 봄이 느껴지는 노래에 이진아 님의 예쁜 목소리가 더해져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고요~^^  특별부록으로 있는 특별한 하루 계획표와 일주일 표를 작성하며 아이와 특별한 하루를 보내봐야겠어요.

신비 아파트 하리의 특별한 하루직접 결말을 만드는 재미있는 구성의 책이라 아이가 더 즐겁게 볼 수 있었던 책이었어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