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 인칭 대명사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동안 학습만화는 많이 봐왔지만 초등영어 학습만화는 많지 않았던 터라 만나 볼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영어 학습만화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이 출간되었더라고요.

 

이시원 강사님은 시원스쿨의 대표이자 너무 유명한 강사님이라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이란 책에 더 관심이 갔는데요, 읽어보니 흥미롭고 재미있는 스토리는 물론 이시원 선생님의 노하우와 동영상 강의까지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알찬 구성의 책이었어요 :-)

 

 

이 책에서 이시원 선생님은 만화 속 캐릭터로 변신해 예스잉글리시단의 비밀 요원으로 활동해요. 시원쌤은 지구의 영어가 발전해 나가면서 시공간을 초월해 만들어진 새로운 세계 "영어 유니버스"가 위험해 처할 때마다 출동하게 되는데 시공간을 초월한 이동 수단인 슬라고를 통해 흥미로운 모험을 떠나게 된답니다. 

 

1권에서는 앵글로색슨족과 켈트족이 전쟁을 벌이고 있는 405호 유니버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영어가 왜 세계 공용어가 되었는지 영어의 역사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기도 하고 인칭대명사와 인칭대명사에 따라 변하는 Be 동사들을 힌트 문장을 통해 배울 수 있기도 해요.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은 재미 위주의 만화로만 끝나지 않아요. 학습만화에서 다루고 있는 영어 문법을 "예스어학원 수업 시간"이란 제목 아래 단어, 문법, 게임, 읽고 쓰기, 유니버스 이야기, 말하기, 쪽지시험을 1교시부터 7교시까지의 수업 시간으로 정리해 두었더라고요. 더 좋았던 건 동영상 강의였는데요, 이시원 선생님의 명강의를 반복해 들으며 기초 문법을 익힐 수 있었어요.

 

 

부록으로 있는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비법 영어 단어 노트와 영어 단어 딱지도 재미있게 영어 단어를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고 초등 필수 영어 단어를 쉽게 기억할 수 있게 해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은 기대 이상으로 더 좋았던 초등영어 학습만화였어요. 특히 이시원 선생님의 강의는 배우는 단어나 형태의 변화를 주며 반복적으로 묻고 대답할 수 있는 방식이라 듣기만 하는 게 아니라 영어를 내뱉게끔 만들어 더 만족스러웠어요. 영어 기초 문법이 보기 쉽게 잘 정리되어 있어 문법 정리와 동영상 강의는 기초 영어를 배우는 어른이 보아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은 이시원표 영어로 쉽고 재미있게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울 수 있는 학습만화라 계속 이어서 보고 싶은 책이었어요. 다음편은 명사에 대한 내용이라고 하는데 2권도 많이 기대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