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배틀 변신로봇 : 트리케라톱스 파워배틀 변신로봇
만들기 아저씨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파워배틀 변신 조립하기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만들기 시리즈인데요

이번에 파워배틀 변신로봇 트리케라톱스

새로 나와 만나보았습니다.

 

 

 우드락을 똑똑따서 접고 맞춰 끼기만 했는데

트리케라톱스에서 로봇으로

다시 로봇에서 트리케라톱스로 변신을 한다니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저는 변신로봇을 처음 봤을때

요즘 만들기 책이 이렇게나 좋아졌나 싶고

마냥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개봉!

 


 

 꼼꼼이 설명서를 정독하는 첫째완 달리

둘째는 쉬운것부터 만든다며

바로 만들기에 돌입했습니다.

ㅋㅋ

 

 

 처음 계획은 반씩 나누어 만들려는 것이었으나

서로 가장 메인인 트리케라톱스를 만들고 싶다해서

상체는 형이, 하체는 동생이 만드는 걸로 잘 합의하고

사이좋게 변신로봇을 만들어 보았어요 ^^;;

 

 

 전에는 만들기할 때

약간의 엄마, 아빠의 도움이 필요했는데

이제는 둘이 서로 이야기도 나누고

설명서도 보며 척척 잘 만들더라구요.

 

 

(혹시 아이가 어려워하면

큐알코드 동영상을 보고 따라 만들면 됩니다. ^^)

 

 

 

다 완성된 트리케라톱스와 스피노사우스루스예요.

공룡 좋아하는 아들은 두 공룡으로

불꽃튀는 배틀을 펼치며

한참을 가지고 놀 정도로 너무 좋아했는데요

아무래도 직접 만든 장난감이라

더 좋아하며 노는 것 같더라구요.

 

 

파워배틀 변신로봇 트리케라톱스 조립하기는

손으로 우드락을 똑똑 따~ 간편하게 놀잇감을 만들고~

만드는 동안 완성된 모습을 상상하며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내가 만든 변신로봇으로 역할놀이도 하고~

다 만든 후에 성취감까지

느낄 수 있는 좋은 만들기 아이템이었어요.

 

 

 파워배틀 조립하기 시리즈 로봇이

그 전에 만든것까지 해서 이제 3개가 되었는데

다음엔 또 어떤 변신로봇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