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야구를 만화로 배웠어요 : 기초 편 만화로 배웠어요
세이토샤 편집부 엮음, 문기업 옮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9년 10월
평점 :
절판


 

 

만화로 야구를 배운다는

재미있는 책을 만나보았어요~^^

 

주말이면 가끔 잔디밭으로 야구를 하러 가는데

아빠나 아이나 정말 서로 마구잡이로

던지고 받는 실력이라

책으로나마 기초라도 배워보고 싶어서

아이와 읽어보게 되었어요 ㅋㅋ

 

 

이 책의 주인공인 강호는

축구 천재로 불릴 만큼 뛰어난 스트라이커인데

자기 공을 가로챌 수비수도, 슛을 막을 골키퍼도 없어

축구가 시시해질 때쯤

어깨가 축 처져 시합에서 지고 돌아오는

야구부를 보게 되었어요.

 

 

그리고 바로 결심했어요.

축구부를 그만두고 야구부에 들어가

야구부 팀을 최고로 만들어주기로요 ^^;;

 

그런데, 강호는 배트도 한 번도 잡아본 적 없는

왕초보였다는 사실!

 

강호의 엉뚱하고도 큰 자신감은

어디서 나오는 건지.. ㅋㅋ

정말 재미있는 캐릭터였어요~


 

야구부 에이스 왕우열에게 혼쭐이 난 강호는

야구를 못해서 포기할 줄 알았는데 이게 웬걸~!

야구는 어렵다는 걸 깨닫고 그래서 더 재미있다며

야구에 푹 빠지고 말았어요.

 

과연 강호는 야구선수로 거듭나 친구들과

전국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

 

 

스토리 사이사이에는

공을 쥐는 방법, 공을 던지는 방법, 공운 받는 방법 등

완전 기초부터 타격, 투구, 수비, 주루 기술까지~!

이해하기 쉽게 연속된 컷을 그린 일러스트를 통해

여러 가지 지식들을 상세히 설명해주고 있어요.

 

저도 야구는 시합 중계만 봤지 기초는 전혀 모르는데

몸은 따라주진 않지만 이해는 잘 되더라구요ㅋ

 

 

나는 야구를 만화로 배웠어요 기초편

야구에 관심이 많고 좋아하거나

아빠와 함께 야구를 즐겨 하는 아이들이

보면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은 책이었어요.

 

특히 아빠와 함께 보면 더 즐거운 야구 시간과

대화를 나누는 돈독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

아빠와 함께 보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ㅁ^

 

 

그리고 가지고 다녀도 될만한

적당한 사이즈의 책이라

야구 연습할 때도 그림을 따라 하면서

동작을 연습하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았는데요,

나는 야구를 만화로 배웠어요 기초편을 정독하며

형편없는 야구 실력에서 조금 벗어나길 바라봅니다.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