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35 : 상트페테르부르크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35
송도수 지음,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두 아들이 항상 기다리는 책~!

쿠키런 어드벤처 35번째 이야기

상트페테르부르크 편을 만나보았어요~^^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러시아 북서부,

핀란드만 안쪽에 있는 도시인데요

이곳은 러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이라고 하더라구요.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얼마 전 짠내투어 러시아 편에 소개되어

건축물에 대해 설명을 들은 곳도 있어서

아이가 이번 편은 스토리 외에도 건축물에도

좀 더 관심을 가지고 보았던 것 같아요^^

 

 

 

 

이번 상트페테르부르크 편에는

쿠키런들의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성 이삭 대성당, 넵스키 대로,

여름 궁전, 겨울 궁전, 마린스키 극장,

페트로파블롭스크 요새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상트페테르부르크는

18~19세기에 지어진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들이

너무 멋있는 곳이어서

아이도 정말 실제로 보고 싶어 하기도 하고

웅장함에 감탄하며 보았어요.

 

또 이번 이야기에서는

석류 맛 쿠키와 사기꾼 라스푸틴이

브브 일행을 붙잡기 위해 음모를 꾸며

콜드와 버블이 위험해 처하게 되었는데

과연 브브가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지

다음 편 이야기도 너무 궁금하며 보았구요.

 

쿠키런 어드벤처는

세계 여러 나라의 도시들의 상식과 정보도 알게 되고

시리즈로 연결되는 재미있는 스토리 때문에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아이와 함께 읽다 보니 저 역시 애독자가 되었어요ㅋ

 

이번 편도 기대했던 만큼 너무 재미있게 읽었고

브브 일행과 허브맛 쿠기의 행방이 궁금해

다음 편도 빨리 만나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