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공포 이상 기후 탈출 오싹 과학상식 시리즈 5
유경원 지음, 정주연 그림 / 서울문화사 / 2019년 8월
평점 :
품절


 

 

오싹 과학 상식 시리즈 5번째 이야기 《신비 아파트 공포 이상 기후 탈출》을 만나보았어요. 이번 편에서는 4백 년 전 퇴마사들로 인해 봉인되었던 악귀가 부활하면서 이상 기후 현상이 일어나는 이야기에요.

 

 

악귀가 캘리포니아에 나타나 해를 두 개 만든 탓에 폭염이 계속되고 대형 산불이 나고.. 또 갑자기 악귀가 파리에 나타나 폭설을 내리게 하는 등 악귀는 세계의 여러 곳에서 악행을 저지르는데요, 왜 갑자기 나타난 악귀는 이상 기후 현상을 만드는 것인지 점점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리고 그것을 막기 위한 신비 일행의 활약~!! 이번 이야기도 너무 흥미진진해서 순식간에 읽게 되었어요 ㅋㅋ

 

이 책은 재미있는 스토리로 끝나는 게 아니라 폭염, 폭설, 홍수, 가뭄, 지진 해일, 황사, 태풍 등 이상 기후에 관한 알찬 정보들도 함께 소개되어 있어요.

 

 

 

<공포 이상 기후 탈출>코너에서는 악귀가 만든 이상 기후 현상들이 생기는 원인과 과학 상식들을 설명하고 있는데 자세한 설명 덕에 기후 현상에 대해 좀 더 쉽게 이해하며 배울 수 있었어요.

 

오싹 과학 상식 시리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과학 상식을 배울 수 있어서 좀 더 재미있고 즐겁게 과학과 친해질 수 있어요. 학습만화를 읽다 보면 저절로 알게 되는 과학 상식~! 그것이 바로 이 책의 매력이지요~^^

 

이번 《신비 아파트 공포 이상기후 탈출》 편도 악귀를 잡는 신비 아파트 일행의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서 다양한 기후 현상을 접하며 과학 상식을 배울 수 있었는데요, 오싹 과학 상식 시리즈의 다음 이야기도 너무 기대되어요~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