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요가
홍미령 지음 / 모래알(키다리)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자연스럽게 요가와 친해지는 책

변신 요가를 만나보았어요.

 

이 책은 "변신 요가"라는 제목과 그림이 재미나

아이와 읽게 된 책인데요, 책을 받아보니

책의 겉표지부터 심상치 많더라고요 ㅋㅋ

 

 

책을 싸고 있는 종이를 펼치면

변신 요가를 배울 수 있는

커다란 포스터로 변신하는데요~!

 

 

 

 

책을 읽은 후에 책에 나온

요가 동작을 따라 해보고

다양한 동물 요가 자세도 배울 수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 했어요.

^ㅁ^

 

 

♪♬♪

 

죽순을 잡으러 어디로 갈까나?

죽순을 잡으러 산으로 가야지!

그물에 가득히 넣어 가지고요.

랄라랄라 몽땅 잡아 올 거야.


 

아이들과 고기잡이 동요를 신나게 부르며

책을 읽어 보았어요~^^

 

 

 

 

 

욕심쟁이 판다 모모를 피해

숲속을 떠돌던 꼬마 죽순들이 있었어요.

 

모모가 언제 나타날지 몰라

밤마다 두려움에 떨던 죽순들은

전설의 대나무 도사님을 찾아가

도움을 청하기로 했지요.

 

 

 

 

그런데 그때 갑자기 모모가 나타났어요.

모모는 나무 위에 있던 꼬죽이만 빼고

꼬마 죽순들을 잡아가 버리고 말았어요.

 

홀로 남겨진 꼬죽이는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대나무 도사님을 찾으러 멀고 험난한 길을 떠나고..

한참을 걷다 마침내 사막에서

대나무 도사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꼬죽이는 변신 요가의 대가인 대나무 도사님에게

매일 변신 요가를 열심히 배우고 익혔어요.

 

그리고 최선을 다해 열심히 수련한 끝에

드디어 변신 요가를 할 수 있게 되었지요.

 

 

 

 

 

친구들을 도울 준비를 마친 꼬죽이는

변신 요가를 하며 친구들을 구하러 떠나는데

과연 친구들을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요?

 


............................



 

 

꼬죽이는

변신 요가를 배우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친구들을 구해야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쉬지 않고 열심히 배워나갔고,

결국 도전과 모험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아이도 꼬죽이처럼 진짜 변신술이 가능한

요가를 배우고 싶다고 했는데요~ㅋ

이 책은 다양한 요가 동작을 하며

변신 주문을 외치면 다른 동물로 변신하는

재미있는 설정이 있어서

더 재미있고 유쾌하게 볼 수 있는 그림책이었어요.

 

 

변신 요가는

여러 요가 동작도 따라 해보고

요가에 관심을 가지게 하는 책이라

더 즐겁게 볼 수 있는 책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