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얼티밋 아바타 스티커 북
ROBLOX 지음, 성진 외 옮김 / 영진.com(영진닷컴)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블록스

얼티밋 아바타 스티커북을

만나보았어요.

 

전 이번에 로블록스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

7살, 9살인 두 아들은 너무 잘 알고 있더라구요ㅋ

유튜브에서 봤다며 이것 저것 설명해주며

스티커북을 보며 너무 신나했어요.

 

 

 

이 스티커 북에는 스티커가 무려

250개 이상이 들어있어서

정말 맘껏 붙이며 놀 수 있구요~

 

 

복도 러시, 지하 광산, 공성전, 점프 맵, 감옥 안마당,

레스토랑, 해적들의 소굴, 공중섬, 축제, 좀비떼,

플라자 파티, 최고의 아바타 꾸미기까지~!!

 

다양한 배경 위에

로블록스에 나오는 아바타 스티커를 조합해

나만의 아바타를 꾸며볼 수 있어요.

 

 

로블록스 얼티밋 아바타 스티커는

크기도 큼직큼직하고 참 다양해서

아이들이 너무 신나하며 좋아하더라구요.

 

 

 

처음 배경으로 나오는

Roblox High School이에요.

아들이 책 속 아바타를 보더니

호텔 델루나에 나오는 산체스와 닮았다고

ㅋㅋㅋㅋ 

 

 

로블록스 스티커에는 다양한 소품뿐 아니라

얼굴, 몸통, 팔, 다리가 분리되어 있는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다양한 스티커가 구성되어있어

나만의 아바타를 꾸며보는 재미가 컸는데요

두 아들이 스티커 붙이기에 푹~빠져

한 시간이 넘도록 놀 정도였어요.

 

 

스티커도 잘 떼어지고 붙여져서

옮겨 붙일 수도 있고

여러번 떼었다 붙였다 하며 놀 수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했어요. ^^

 

 

 

이 책은 로블록스에서 만든

공식 스티커 북이라고 하네요.

로블록스 게임을 즐겨하고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는

이 스티커 북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로블록스 얼티밋 아바타 스티커 북은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