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공주 신나는 새싹 121
변지현 지음, 백유연 그림 / 씨드북(주)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부터 궁금해지는 이야기~

《변비 공주》를 만나보았어요~!


 

 

 

 

 

옛날 옛적, 왕궁에 예쁜 공주가 태어나

왕과 왕비는 여러 요정을 불렀어요.

초대받은 눈 요정, 손 요정, 입 요정은

공주에게 예쁜 축복을 내려주었어요.

 

그런데, 초대받지 않은 요정이 한 명 있었으니..!

그 요정은 바로 엉덩이 요정이었어요.

 


 

 

 

엉덩이 요정은 자기만 초대받지 못한 게

몹시 화가 나 공주에게 변비와 입 냄새라는

고약한 저주를 퍼붓고 말았어요.

ㅠㅠ


 

저주에 걸린 공주는

자라면서 심한 변비로 고생을 했고..

변비에 좋다는 건 모두 해보았지만

변비는 점점 심해지기만 했어요.




 

 

참다못한 변비 공주는

결국 해결 방법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기로 하는데..!!

 

과연 공주는 변비를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요?

^ㅂ^





 

《변비 공주》는 제목이 너무 재미있어서

아이들과 읽게 된 책인데요,

기존에 우리가 잘 알고 있던

예쁘고 아름다운 공주 이야기가 아닌

쾌변을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가

너무나 재미난 책이었어요.

 

 

 

 

 

변비 공주는 아무도 해결해 줄 수 없는

자기만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백설공주, 잭과 콩나무의 잭,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만나라 가는데요,

우리가 알고 있는 이야기 속 주인공들이 등장해

변비를 해결하는 방법을 듣게 되니

더 반갑고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변비 공주》의 변비 극복 프로젝트를 통해

변비의 고통이 얼마나 힘든 것인지.. (^^..),

변비가 걸리지 않기 위해

규칙적으로 먹고, 해야 할 것들이 무엇인지에 대해

재미있고 유쾌하게 배울 수 있었어요.

 

 

이 책은 아이들과 즐겁게 읽을 수 있는

재미있는 동화라 추천하고 싶은 그림책이에요.

^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