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공룡 시리즈 세트 - 전4권 변신 공룡 시리즈
흥흥 지음, 조은정 그림 / 씨드북(주)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변신 공룡 시리즈》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용용이네에 용용이의 가족을 잡아먹고 가족의 모습으로 변신한 공룡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유쾌한 이야기에요~^^

 

1권부터 4권까지 총 4권으로 구성된 《변신 공룡 시리즈》엄마는 공룡이라고? / 아빠는 공룡이라고? / 누나가 공룡이라고? / 내가 공룡이라고? 이렇게 가족 구성원별 이야기로 나뉘어 공룡에게 잡아먹힌 가족을 구해내는 멋진 용용이네를 만날 수 있는 책이에요.

 

《변신 공룡 시리즈》 중 3권과 4권 이야기를 만나볼게용~♡


 

 

 

변신 공룡 시리즈 3

누나가 공룡이라고?

 



 

요즘 용용이에게 고민이 하나 생겼어요. 자꾸 변신 공룡이 나타나 가족들을 잡아먹기 때문이었죠. 다음엔 누나와 용용이 차례일 것 같아 용용이는 바짝 긴장하며 마음을 다잡았어요.

 

띵동~! 어김없이 울린 초인종~

 

누나 얼굴을 확인 후, 엄마는 바로 문을 열어주었어요. 엄마는 누나가 오자마자 시장에 가시고 집에 단둘이 남게 된 누나와 용용이.

 

용용이는 변신 공룡이 누나로 변신했을까 봐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의심하고 또 의심했어요.

 

피자를 단 한 번도 시켜준 적 없는 누나가 피자를 두 판이나 사주고, 누나가 아끼는 전문가용 색연필을 마구 빌려주고.. 누나의 수상한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지만 누나가 변신 공룡이라는 증거를 찾을 수가 없었어요.

 

용용이는 누나가 변신 공룡이란 증거를 찾기 위해 반짝이는 방법을 생각해 내는데..

 

용용이는 어떤 방법으로 변신 공룡으로부터 누나를 구해냈을까요?



 



 

변신 공룡 시리즈 4

내가 공룡이라고?



 

낮잠을 자야 힘이 불끈불끈 솟는 용용이는 방금 낮잠을 잤는데도 기운은커녕 일어날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잠시 후, 갑자기 용용이 몸이 저절로 움직이더니~



 

거실에 있는 엄마와 아빠에게 공손히 인사하고 누나에게도 바르게 인사하며 누나가 건네는 과자도 사양하는 게 아니겠어요! 무지 좋아하던 과자인데 말이죠.



 

용용이는 자기 마음과 다르게 움직이는 이유는 뭘까? 곰곰이 생각하다가 공룡에게 잡아먹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평소와 다른 용용이 모습에 가족들은 용용이가 수상하다고 느꼈어요.

 

저녁 식사 시간, 엄마와 아빠는 용용이가 평소 좋아하지 않는 시금치와 고사리 반찬을 건네며 진짜 용용이가 맞는지 시험해보기로 했어요.

 

변신 공룡도 편식을 하는지 망설이다 꾹 참고 반찬을 꾸역꾸역 먹는 변신 공룡 용용이.

 

그런데, 그때 누나가 용용이가 가장 싫어하는 가지를 건네는데...

 

변신 공룡은 이번에도 꾹 참고 싫어하는 가지를 먹을 수 있을까요?



 

용용이는 과연 가족들의 도움으로 변신 공룡 몸에서 나올 수 있을지, 왜 변신 공룡이 용용이네만 찾아와 가족들을 잡아먹는지에 대한 숨겨진 비밀은 4권. 내가 공룡이라고? 편에서 만날 수 있어요~^--^

 

3권과 4권에서는 누나와 용용이로 변신했던 스테고사우루스와 트리케라톱스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뒷 장에서 이야기에 나오는 공룡들의 정보도 만날 수 있어요~^^



 

1권부터 4권까지 너무 재미나 책을 받자마자 쉼~ 없이 네 권을 바로 읽었는데, 이어지는 다음 내용이 궁금해 읽고 싶게 만드는 시리즈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책이었어요~^^

 
9살, 7살 아들은 특히 씨드북 출판사 책을 좋아하는데 이번 책도 역시나 저희 집에서 대박 난 책이예용~ 읽고 읽고 또 읽고 변신 공룡 홀릭 중이에요 ㅋㅋ

 


 

너무 재미있어 엄지 척~!인 《변신 공룡 시리즈》는 책 읽는 즐거움을 안겨준 고마운 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