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 7일 완성 손글씨
유제이캘리(정유진) 지음 / 진서원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인스타 No.1 캘리그라퍼

유제이캘리의 비법전수

 

왕초보 7일 완성 손글씨

 

 

 

 

악필도 부끄러움도 사라진다는 유제이 캘리!

왕초보 7일 완성 손글씨를 만나보았어요~♡

 

 

저보다 남편이 악필인데 ^^..

책을 보자마자 자기를 위한 책이냐며 너무 반가워하더라구요 ㅋㅋ

 

 

기적을 만드는 유제이 손글씨를 시작하기 전에, 가장 기본적인 지그 캘리그라피 펜을 구입했어요.

색깔별로 구입하고 싶었지만 아직은 왕초보 단계라 일단 검은색만 준비했답니다ㅋ

 

 

 

그럼 7일 후,

기적을 기대하며 열심히 시작해 볼까요?

 

 

 

"유제이 서체" 꺾임이 없이 깔끔한 직선으로만 되어있어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왕초보에게는 딱인 글씨체라고 합니다.

 

또한 지그 캘리그라피펜을 사용하면 납작펜의 효과를 보아 자연스러운 굵기조절까지 되어 그럴듯해 보이는 글씨가 된다고 합니다.

 

 

 

펜 잡는 법부터 자세 등 필요한 준비 이야기를 먼저 읽어본 후, 남편과 함께 가로선, 세로선 긋기 연습과 자음, 모음 연습을 해보았어요.

 

 생각처럼 잘 되진 않지만 7일 후 달라질 모습을 기대하며 열심히 연습해 보았어요~ㅋ

 

 

 

남편은 본책에, 저는 종이에 따라쓰며 연습해보았는데~ 작가님 글씨체를 따라가려면 한참 멀었지만 약간 비스무리하게 보이기도 하고, 하면 할수록 의욕이 생기더라구요ㅋ

 

 

 

왕초보 7일완성 손글씨는 본책과 함께 연습장도 별도로 있어 연습할 곳이 많아 좋은데, 이 책은 다른 악필 교정 교재처럼 장기간 연습과 시간이 필요한게 아니라 7일간 완성하는 글씨체라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더 큰 것 같아요!

 

예전에 글씨 교정 교재로 연습했을때는 참 재미없고 지루하기만 했었는데 이 책은 시간가는줄 모르게 넘 즐겁게 글씨 연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왕초보 7일완성 손글씨 교재는 책 중간중간 예쁜 글씨체에 도움되는 꿀팁까지 전수받을수 있어 악필 교정에 효과적이고, 글씨체 교정뿐 아니라 글씨를 한글자씩 써 내려가며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게 되고

힐링이 되는 것 같아 더 좋은 것 같아요~

 

예쁜 글씨체가 나의 것이 되는 그날까지 매일매일 꾸준히 연습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