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를 부탁해! 아빠 편 오리그림책
박종진 지음, 신보미 그림 / 동심(주) / 2018년 11월
평점 :
품절


 

 


 

아빠에 대해서 얼마나 아니?

사실, 아빠는

.

.

.

변신 히어로


 

 

 

 

아빠를 위한 그림책, 히어로를 부탁해!를 만나보았어요. 아이들 눈에는 언제나 아빠가 가장 멋지고 영웅일 텐데요, 이 책에서 아빠는 악당과 괴물을 물리치는 히어로이지만 사실은 가족을 위해 힘을 내고 변신하는 현실 히어로임을 알 수 있어요.

그럼 현실 속 히어로의 아빠 모습은 어떨까요?

 


아빠는 변신 히어로



혹시 너희 아빠도 집에서 저런 모습이니?

그렇다면 너희 아빠도 분명 히어로일 거야.

 

 

새벽이 되면 가장 먼저 일어나 히어로로 변신해 밖을 나가는 아빠는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어떤 날씨에도 도망치지 않지.

 

 

버스 괴물이 빵빵대고 지하철 괴물이 아빠를 삼켜버려도 아빠는 강한 에너지로 괴물 손아귀에서 금방 빠져나올 수 있어.

 

 

아빠가 땅속에서 올라오면 괴물들이 득실대는 건물 안으로 용감하게 들어가지.

 

아빠는 오늘도 무사히 괴물들을 무찌를 수 있을까?

 

 

 

☆★☆

 

히어로를 부탁해는 가족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일을 하고 계시는 우리 아빠들의 모습을 변신 히어로로 유쾌하게 풀어낸 그림책이에요.

 

히어로로 변신해 날마다 버스 괴물과 지하철 괴물과 싸우고 회사 괴물까지 이겨내야 하는 우리 아빠의 모습을 보는데 짠~ 하더라고요..         

용감하게 맞서 괴물들을 무찌르는 모습에서 아이들은 역시 우리 아빠라고 외치지만 그 이면에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애쓰고 고생하는 아빠가 있다는 걸 아이가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어요.

 

유쾌한 이야기 속에 감동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빠를 위한 동화라 아이들에게도 더없이 좋았던 동화였어요.

 

 

☆★☆

 

 

동심오리그림책 블로그에서 이벤트로 책 속 아빠의 모습을 색칠할 수 있는 자료가 있더라고요. 아이와 다운로드해 함께 해보았는데 독후 활동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

 

                

 

자료는 아래를 클릭하심 되어요~!

?https://m.blog.naver.com/dongsimbook/221420837232

 

                        

그리고 본책과 함께 부록으로 <액션 히어로>라는 작은 책이 들어있는데 활동책이라 재미있어서 아이들이 몇 번을 해보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 하지요? ^^

히어로를 부탁해는 책도 부록도 너무 알찬 그림책이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ㅎ

 

 

☆★☆

 

 

 

 

히어로를 부탁해는 아빠의 사랑과 고마움을 느낄 수 있는 책이라 마구마구 추전하고 싶은 그림책인데요, 우리 가족의 영원한 히어로인 우리 아빠가 지치지 않고 힘이 불끈불끈 솟을 수 있도록 아이들과 날마다 더 큰 응원을 해야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