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크래프트 게임북 머리가 똑똑해지는 놀이책 1
아르크투루스 편집부 지음, 김경희 옮김 / 트리앤북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집중력이 쑥쑥, 창의력이 팡팡! 만화보다 재미있는 게임북!


머리가 똑똑해지는 놀이책
[메이즈크래프트]





만화보다 재미있는 63가지 게임이 들어있는 메이즈크래프트 게임북을 만나보았어요~!!


 


게임북을 보자마자 아이들이 어찌나 신이났던지 하루만에 다할 기세로 의욕이 활활 넘치더라구요ㅋㅋ

이 한권에는 미로 찾기, 다른 그림 찾기, 짝 맞추기, 점 잇기, 숫자게임, 낱말 맞추기 등과 부록으로 페이퍼 토이 만들기까지~!! 아이들이 좋아할 게임들이 한가득 실려있어요~ 다양한 게임들이 실려있어 아이들 집중력 키우기에 너무 좋겠더라구요~


 


메이즈크래프트탐험 대장 에이스가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미로를 탐험하면서 세계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스토리가 있는 게임북이예요. 그래서 아이들이 모험을 떠나는 것처럼 느끼며 황금 동전과 특별 아이템을 모으며 게임을 진행한다는게 흥미로운 책이예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많은 책이지요~^^



 

아이들이 보물을 빨리 찾고 싶어서 게임북에 완전 몰입하며 알쏭달쏭한 문제들을 열심히 푸는 모습이 귀엽더라구요ㅋㅋ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추리력도 생기고 문제 해결력도 키울 수 있는 재미난 게임북이라 참 마음에 들어요~


아이들과 문제를 풀어보고나서 보물상자와 탐험대장 에이스도 만들어 보았어요~ 다 만들고 나니 너무 귀여운 에이스가 완성됐어요ㅋㅋ



 


메이즈크래프트 게임북 한 권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는데, 다양한 활동과 스토리가 있는 게임북이라 더 재미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메이즈크래프 게임북은 아이들이 좋아해서 더~ 추천하고 싶은 책이예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