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123 바둑이 아이 자람 그림책 1
밤코 지음 / 바둑이하우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기만해도 너무나 사랑스러운 그림책
사랑은 123
을 아이들과 읽어보았어요~(^ㅅ^)

 

 

이 책은 엄마와 아빠가 만나 아이를 탄생시키기까지의 과정을 1에서 10까지의 숫자를 모티브로 활용해 이야기가 만들어진 특별한 그림책이에요. 작가는 여섯 살 아이의 엄마로 숫자에 큰 흥미를 느끼는 아들을 보며 착안한 아이디어에서 이야기가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숫자는 영문 키워드와 한글 자음, 모음으로 확장되고 서로 연결되어 하나의 이야기가 완성되는 과정이 독특하고 신기한 책이었어요. 마치 숫자가 영어로 또 한글로 마법을 부리는 듯한 느낌이어서 아이들도 신기해하며 재미있게 보았어요~^^

 

 

또 정성들여 만든 삽화는 작가의 수작업으로 한 조각 한 조각 잘라 붙이는 콜라주 기법으로 완성되었는데~ 평면 안에서 입체적인 질감을 느낄 수 있어 자세히 들여다보며 관찰하게 되고 시각적으로 보는 즐거움도 있어 더 재미나게 볼 수 있는 그림책이었어요.

 

 

외로운 사람 둘이 만나 마법처럼 사랑을 시작하고.. 영원히 함께 하자는 약속을 하며 많은 날을 함께 보내는  어느 날,  새로운 생명이 찾아와 완전한 가족을 이루는 진짜 사랑 이야기는 개성있는 창의적인 표현들로 인해 더 특별하게 다가오기도 했어요.

 

 

 


☆ 독후활동

 

 

작가님 그림을 흉내내며 콜라주 기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오리고, 그리고~ 독후활동을 하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ㅡ^)

 

 

8살, 6살 [사랑은 123] 독후활동




혼자였던 아빠가 마법처럼 엄마를 만나

우리 아이라는 진짜 사랑을 찾은 이야기~!! 

아이들과 함께 보면 사랑이 퐁퐁 솟아날 거예요. ^^

[사랑은 123]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그림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