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13 : 해적앵무 - 만화로 보는 생물 백과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13
하이브로 지음 / (주)하이브로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창의력의 차이, 관찰에서 시작된다!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13권. 해적앵무




 


 


저희 아이들이 너무 사랑하는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13권. 해적앵무 만나보았어요~♡

아이들의 상상력은 하나의 주제를 관찰하는 것부터 시작되고 이렇게 생긴 작은 호기심이 창의력의 시작이 된다는 드래곤 빌리지 학습도감~!! 

드래곤 빌리지 학습도감 단순히 재미와 흥미만을 위한 만화가 아니라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도감을 접하며 아이들의 창의력에 도움을 주는 책이라 저 역시 마음에 쏙 드는 책인데요~ 이 책은 아이가 학교에 스스로 챙겨 가지고 다닐 만큼 너무 좋아하고, 책 속에 그림을 따라 그리며 세심히 관찰하며 관찰력을 기를 수 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드는 책이기도 합니다~^^
 



 


학습만화,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해적앵무☆는,  드빌 해적단이 다양한 앵무새와 함께 앵무 섬의 숨겨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모험 이야기예요~!! 




 


드빌 해적단은 식인상어로부터 도망쳐 전설의 앵무 섬에 도착해 우연히 보물지도를 발견하게 되는데, 그곳에 대해적 존이 숨겨둔 보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돼요. 드빌 해적단은 앵무새를 납치하는 밀렵꾼에게서 앵무새를 구해주고 앵무새들의 도움으로 보물이 있는 곳을 알게 되지만, 그들을 방해하는 다크 해적단과 손잡은 밀렵꾼 베가본드의 저지로 위험에 처하게 돼요. 

 



 


앵무새를 납치하는 밀렵꾼과 그들을 저지하는 고대신룡 친구들의 숨 막히는 대결이 그려진 흥미진진한 이야기

해적앵무~!!

과연 보물을 차지하는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까요?
(재미난 이야기는 책 속에서 만나요~!!)


 


 


이 책에는 실제 사진과 섬세한 일러스트로 그려진 앵무새가 무려 80여 종이 실려있는데, 앵무새의 특징을 통해 앵무새에 관한 흥미로운 정보를 접할 수 있어요. 


 


 


8살 아들은 책을 다 읽고 이렇게 많은 앵무새가 있는 줄 몰랐다며 많이 신기해하며, 앵무새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새는 모란앵무라고 하더라고요. 책을 보지 않고도 색깔과 특징을 잘 설명해 줄만큼 아주 세심히 관찰했던 것 같았어요~^^


 


 


마침 둘째 아이는 이번 주 유치원 이동 동물원에서 장미 앵무새를 보고 왔다고 했는데,


 


 



책 속에서 장미 앵무새를 찾아보며, 실제로 보니 너무 예뻤다고 하더라고요~♡


 

 

 



독후 활동으로 마음에 드는 앵무새를 그려보기로 했는데, 둘째 아이는 ~!


 

 

 



첫째 아이는 사람들의 탐욕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희귀 앵무새 스픽스마코 앵무새를 조금 변형해서 그려보고 싶다고 했어요~☆
 


 

 



학습도감 해적앵무 보고 다양한 앵무새를 알게 되어 좋았다는 아이들과 앵무새 펫 티켓까지 살펴보았는데요~


 

 

 



이번 해적앵무편도 다양한 앵무새의 관련 정보를 통해 앵무새에 대해 관찰하고 자세히 알아볼 수 있었던 책이라 역시나 너무 유익한 책이었어요~!!

드래곤빌리지 시리즈는 아이들에게 사랑인 것 같아요~ 관찰력을 길러주는 드래곤 빌리지 학습도감 강추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k6Uhf6MOoY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