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슈퍼히어로 풍선껌 소녀 1 초록도마뱀
로디 몬티호 지음, 김난령 옮김 / 웅진주니어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세상에서 가장 엉뚱한 슈퍼히어로
풍선껌 소녀 나가신다 ㅡ!!



 

영화와 드라마, 만화, 그래픽 노블 등
수많은 슈퍼히어로들이 등장하지만,
이렇게 엉뚱하고 귀여운 슈퍼히어로는
아마 처음일거예요~(^ㅡ^)


 


 

 가비 고메즈
풍선껌을 늘 입에 달고 사는 소녀에요.
풍선껌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나무위에서도,
수영을 하면서도,
심지어 머리를 자르면서도..
하루도 빠짐없이 낮이나 밤이나
풍선껌을 씹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아침,
난감한 일이 생겼어요~
큼지막한 껌을 씹고 자다가
그 껌이 머리카락에 붙어버린거에요~!!

엄마는 껌 떼어 내는 데는
땅콩버터가 즉효라며
가비의 머리에 땅콩버터를
덕지덕지 발랐어요.

엄마는 이제부터는 다시는
껌을 씹지말라고 단호하게 이야기하셨지요.

가비는 터덜터덜 학교에 가는 길에
엄마의 약속을 어기고, 호주머니에 들어있는
슈퍼 울트라 쭉쭉 늘어나는 한정판 껌
씹어요. 그리곤 풍선껌을 불고 불고 또 불다~

갑자기~!!  빠지지지지지지직!

 


 


풍선껌 벼락을 맞은 가비의 온몸은
분홍빛 끈적 쫄깃 찐득한 얇은 막으로 뒤덮여
풍선껌이 되어버렸어요~!!

가비는 다시 자기 모습으로
돌아가지 못할까봐 끔찍하고 괴로웠어요.

바로 그때...가비는
여자의 가방을 훔치는 소매치기를 발견해요~!

 

 

 
 

가비는 끈적한 끈적한 쭉~ 늘어나는 팔을
이용해 소매치기에게 가방을 뺏어내요~
가방의 주인은 풍선껌 소녀
나의 영웅이라며 고맙다는 말을 전해요~!!

"풍선껌 소녀"라는 말이 왠지
마음에 쏘옥 드는 가비는 너무 신이났어요~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구해 내는 만화 속
주인공처럼 슈퍼히어로가 된 것 같았거든요.

 

 


 

 낮에는 초등학생, 방과 후에는 슈퍼히어로가
되는 가비는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까요?

풍선껌 소녀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독특한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 이야기라
너무나 재미있어서 아이가 집중해서
책 한권을 금방 읽을 정도였어요~^^

저희 아이는 꿈틀이 젤리를 엄청 좋아하는데,
꿈틀이 젤리 소년 슈퍼히어로가 되어서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ㅋ
유연하고 쭉쭉 늘어나는 젤리 소년 슈퍼히어로
너무나 재미난 이야기가 될 것 같아요 ㅋㅋ

 

................

 


이 책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슈퍼히어로 풍선껌 소녀라는
소재가 너무 신선했고,

아이들 누구나 나에게도 초능력이 생긴다면
어떨까 상상해본 적이 있을텐데
책을 통해 대리만족도 해 보고,

초능력은 좋은 일에 썼을 때
더 보람되고 멋진 일이라는 것을
풍선껌 소녀 가비의 모습을 통해 아이들에게
전하기도 하는 유쾌한 그림책이었어요~!!
^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