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좋아하는 종이접기 - 아이큐 쑥쑥 재미 팡팡
이명희 지음 / 작은우주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종이접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새로운 종이접기 책을 선물해주었어요-♡

만들기를 워낙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종이접기 책을 보자마자
이거 만들고 싶다~
저거 만들고 싶다~
많이 많이 신나했어요~^^...

 

 

 

 

이 종이접기 책은 도안이 무려 181개,
색지와 패턴지가 136장이나 들어있는
꽤~~두꺼운 책이에요.

 

 

 

 

우리집에 있는 물건들
땅에서 사는 동물들
물을 좋아하는 동물들
멋진 날개를 가진 새 

 

 

 

 

작고 귀여운 곤충
산과 들에서 만나는 꽃과 식물들
탈 것을 타고 떠나는 여행

 

 

 

  내 손으로 만드는 재미있는 장난감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생활 소품
내가 만든 즐거운 파티 소품

.......................


아이들이 쉽게 접하고
가장 흥미로워하는10가지 주제로 나눠
소개되어있는데, 차례를 훑어보더니
저도 접어보고 싶은것들이 많더라구요^^

 

 

 

아이가 집을 접어보고 싶다고 해서
먼저 작은집을 접어보았는데,
아이 혼자서도 쉽게 종이접기를 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이 잘 되어있어요.

 

 

 

 

 

종이접기를 하고난 뒤,
창문과 문을 만들고 손잡이까지 그리고
완성된 집을 보더니 많이 뿌듯해했어요.

도안을 보고 혼자 접었다는
성취감때문인 것 같아요~^^

종이접기는 소근육 발달과 두뇌 발달뿐 아니라 색채 감각까지 키워주고, 도안을 보며 차근차근 순서에 맞춰 접으면서 사고력과 집중력 발달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활동이 아닌가 싶어요.
 

 

 


종이 한 장으로
물건도 되고, 동물도 되고, 꽃도 되고...
다 접고 나면 어떤 모습일지 상상도 해보고..
새로운 것들을 만들려고 시도도 해보고..
누구나 어디서나 할 수있는
종이접기는 넘 매력적인것 같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종이접기>
한 권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종이접기 책 너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