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최후의 아이들 1 - 몬스터 대재앙 Wow 그래픽노블
맥스 브랠리어 지음, 더글라스 홀게이트 그림, 심연희 옮김 / 보물창고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구 최후의 아이들1 몬스터 대재앙 

 

 

​우리 초1 형아~ 책 언제 오냐고 달달 볶더니
책 배송 오자마자 너무 좋아하며 읽고 있어요~

글밥이 좀 있어서 궁금해서 제가 먼저 후루룩 읽어봤는데~

뒷 이야기가 궁금해서 밤에 다 읽었어요

 

제 추천으로 제 남편도 재미있다며 퇴근 후 다 읽고 자더라구요 ㅎㅎ

스토리도 재미있지만

그림도 재미나게 잘 표현되어 있어 재미를 더해주고~~

번역도 어색함없이 우리 정서에 맞게 잘 표현되어 있어

피식~피식 웃으며 즐겁게 볼 수 있었어요~

 

 

 

 

지구 최후의 아이들은
몬스터 대재앙이 마을을 덮친 지 42일째,
사람들은 대부분 도망쳤거나 좀비가 되었고~~
그 와중에 살아남은 평범한 열세 살 소년 잭 설리번의
살아남기 위한 고군분투하는내용이예요.

 

 

잭 설리번은 참 씩씩하고 긍정적이고
무엇보다도 자신감이 하늘을 찔러
자존감도 높고 자아도취도 심한 아이예요 ㅋㅋㅋ

그 설정이 스토리를 더 재미있게 만드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참~~매력적인 아이예요~~ㅎㅎ

 

 

좀비와 몬스터가 나오면 공포물이기 마련인데
이 이야기는 전혀 달라요~
망해가는 지구에서 살아남기 위해
10대들의 기발하고 상상력이 넘치는 방법으로
좀비와 몬스터를 무찌르며 자신들을 지켜나가요.
심지어 착한 몬스터를 길들여 반려몬스터까지 만드는 우리의 주인공ㅋㅋㅋ

 

 

 

 

고아로 자라 가족의 사랑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이사도 전학도 많이 다녀 절친이 없던 잭 설리번이
대재앙을 계기로 진정한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생기고
마음속에 그녀~~ 썸녀 구출하기 미션완료를 목표로 몬스터와 좀비를 무찌르며
사랑하는 그녀 "준 델 토로"를 구하러가는 과정이 재미나게 표현되어 있어요

그리고 책 속에 그림들은
이야기를 상상하고, 푹~빠져볼 수 밖에 없도록
너무 재미나게 묘사되어 있어요

완전 엄지척~~!!!



초등부터 성인까지
웃으며 즐겁게 볼 수 있는 책을 찾는다면
이 책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