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대 곁으로 가고 싶다
오종호 지음 / 도어즈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그대 곁으로 가고 싶다>


"살아온 날과 남아 있는 시간들
그 의미를 찾고 있을 그대에게"






도치맘카페를 통해


오종호 작가님의 책
<나는 그대 곁으로 가고 싶다>를
알게 되어 읽게 되었습니다.


책은

#1 사랑을 잃은 그대곁으로
#2 의미를 찾는 그대 곁으로

두 개의 주제로 나뉘어 지고

에필로그를 통해
읽은 내용을 한번 더 생각하는 시간을 줍니다.




책을 읽으며 공감되는 글귀들을 보며

지난 좋았던 시간들을 내가 많이 잊고 지냈구나..
많은 생각도 하게되고..

먼 미래를 위해 사는게 아니라
지금 당장의 행복을 느끼며 지내야 하는데
별거 아닌일에 아이들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고
나 자신을 잊은채
현실에 아둥바둥 살았던게 아닌가 싶기도 했습니다.


책을 읽는 내내..
공감되는 글귀들이 이야깃속에 잘 묻어나있어
작가님 이야기를 통해
내 자신을, 내 기억을
되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이야기들속에
영화나 소설...주변에 이야기들, 경험담 이야기는
더 친근함으로
공감을 더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책을 읽으며
다시 한번 내 생활이, 내 가족이
소중하고 감사하게 됐고


그동안 습관처럼 사랑한다고 했던 말과 이야기들을
사랑하는 내 사람들에게
더 진심으로 표현하고
의미있는 삶을 위해 즐겁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더욱더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사랑을 잊고 살았거나..

다시 사랑의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