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비비] 플라운더스(flounders) - BB코믹스
이구모 쿠스 지음, Leigh 옮김 / Blue Bromance / 2026년 1월
평점 :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화가 정말 좋고(살짝 모 소년만화가 연상되지만) 음식을 엄청 맛깔나게 그려서 볼수록 배고파지는 작품이다. 더치오븐빵에서부터 격침. 어쩜 그렇게 뽀송따끈해보이게 그리지? 캐릭터뿐만아니라 산의 정경이나 다양한 캠핑용품 등등 섬세하고 현실적으로 그려진 그림들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스토리도 자연스럽게 전개되어서, 벨적인 내용 아니더라도 걍 캠핑 얘기만 해도 재밌다고 느낄 정도였다. 아니 사실은 캠핑 내용이 흥미로워서 애정신이 좀 급전개로 느껴졌(..)
떡대수 미인공 구도? 두 사람 다 무던한 성격인데다, 공이 되게 잘 치대는 성격이라 수의 경계심이나 낯가림을 자연스럽게 허물어뜨리고 다가간다. 한나절 같이 캠핑했다고 급 친근해져서 마른가지에 불붙듯이 확 타오르는 감정변화가 신기하기도하지만.. 아무에게도 말못한 속내를 털어놓기도하고 짧은 시간이라도 둘이 쌓은 유대가 깊어보여 그런 사이로 발전하는게 어색하거나 하진 않았다. 캠핑이라길래 설마했는데 진짜로 할줄 몰랐어서 좀 당황했을뿐< 아무도없는 개인소유 산이라 다행이야.. 뭐 끝까진 안갔으니까. 본방은 나중에 침대에서 하는데 둘의 체격차가 좀 있지만 공이 잘 리드하고 수도 빠지 않아서 순조롭게 진행된다. 꽤 야하고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