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고화질] [비애] 이노센트 스캔들
미시마 피타리 지음 / 비애코믹스 / 202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파라치공 모델출신 배우수 구도. 소재는 자극적이나 이도저도아니게 민숭맨숭했다. 얘기가 꽤 편할대로 흘러간다고 할까... 로코도 해피도 좋아하지만 이건 좀 수준 미달임.
표지에 비해 작화가 별로고 스토리도 너무 억지스럽다. 세기의 미남처럼 묘사된 수 미모가 겨우 이정도? 오히려 공이 더 잘생김. 그리고 수 너무 위기감이 부족하지않나? 피디한테 모텔에 끌려가서 그런 사진 찍혔으면 조심 좀 할것이지 또 당하고 앉아있네. 애초에 공한테 기사 안올리는 조건으로 성상납하려고 한거부터 에러. 공이 상식인이라 망정이지 진짜 질나쁜 놈한테 걸렸으면 햡박이 뭐임 ㄱㄱ은 기본에 사진이고 영상이고 다찍혀서 연예계 강제은퇴다 임마. 공은 첨에 수 가지고 장난칠때 지도 속으론 이게아닌데 하면서 못 멈추고 막지르는게 어이없었다. 순진한 애 상대로 뭐하는? 미수로 그친건 과연 서툰 수 때문일까 공의 모럴 탓일까. 수가 경험이 풍부하고 능숙했으면 결과가 달라졌을거 같은데.
공의 장난스런 도발에 수가 빡쳐서 응수하다 진짜로 섹뜰뻔한 이후 둘은 묘하게 편하고 가까운 사이가 된다. 걍 친구된줄 알았는데 뭐지 왜 갑자기 서로 좋아해? 감정선이 이해가 안가지만 아무튼 쌍방 짝사랑에 빠져서 삽질 좀 하다 러브러브하게 됨. 수가 위기에 처했다가 구해지는거나 수의 연예계 활동이 순조로워지는거나 공의 이직 성공 등 스토리가 상당히 얼렁뚱땅 얼레벌레 진행되고. 작화도 씬도 스토리도 그냥그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