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고화질] 테라피 게임 restart 5 테라피 게임 restart 5
히노하라 메구루 (저자) / 블랑코믹스(BLANC COMICS) / 202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테라피게임 본편은 좋았지만 후속인 리스타트는 걍 나오니까 관성으로 샀었는데 이번 권은 꽤 재밌게 봤다. 짜증났던 원장이 공한테 더 집적거리지 않아서 거슬리지 않았던게 컸음. 이물질될까봐 긴장했는데 다행히 다른 캐릭터와 엮일듯.
조연들 얘기도 끼어들긴 했지만 공수가 나올땐 오롯이 공수 두 사람에게만 집중되는 내용이라 좋았다. 갈수록 작화가 좋아지고 공은 다정하고 수는 귀엽다. 수가 본업 하는걸 공이 도와주는데, 공의 생일을 까먹은 죄로(?) 수가 여장 이벤트를 보여줌. 가슴도 달고 너무 본격적인데다 얼굴이 여자 그자체가 취향은 아니었다 게다가 공이 너무좋아해 짜증나게< 그래서 수가 급발진하니까 공이 '여자가 좋은게 아니라 여장한게 너라서 좋은거다' 웅앵하며 정석의 대사를 날리며 폭풍ㅅㅅ. 야하고 참 좋았지만 여자모습이라 좋아한게 아니라기엔 가슴 주무르면서 너무 느끼던데(..) 아무튼 수가 여장을 하면서 어머니와 관련된 트라우마를 한겹 벗어낸건 나쁘지않았다.
공네 부모님(특히 어머니)를 실망시킬까 걱정하면서 혼자 고뇌하던 수는 나름 납득할만한 결론을 내리고 마음을 다잡는다. 문제는 수의 결단로 인해 필연적으로 따라오는 공의 희생(?) 결국 동거가 한정없이 미뤄지게 되어 아쉬워하면서도 수를 무한 지지해주는 공이 새삼 좋은 남자구나 싶었다. 얘넨 정말 안정적으로 연애해서 보고있으면 그냥 기분좋고 꽁냥대는거 넘나 귀여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