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비비] 시험 삼아 명령어를 말해봤다 01 (기간 한정판) - BB코믹스 [비비] 시험 삼아 명령어를 말해봤다 1
유쿠에 모에기 / Blue Bromance / 2025년 9월
평점 :
판매중지


돔섭버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작품은 꽤 좋았다. 돔섭버스 세계관과 명령어라는 소재를 엄청 잘 사용한 것 같다. 다른 작품들은 돔섭버스라면서 걍 오메가버스로 치환해도 무방할때가 많은데 이 작품은 설정 자체로 돔섭물 말곤 말이 안됨. 아이디어의 승리네. 이 작가 작품들 중에서도 가장 맘에 들었다.
이 작가 특유의 소년만화같이 거칠고 듬직한 작화가 돔x돔 구도에 참 잘 어울리는듯. 모델이라 둘다 훤칠하니 눈이 즐겁다. 둘이 서로 다른 계열의 미남이라 특히 좋음. 섬세한 미인형의 예민보스공x무덤덤한데 공에게 약한 인격자 수. 둘다 좋지만 특히 수 성격이 진짜 맘에 든다. 담백하고 과감하고 꺾이지않는 기개가 있는데 허락한 상대에겐 다 내주는 포용력도 있다. 공이 수틀리면 정병오기 딱좋은데 수가 컨트롤을 잘함.
친구사이라 스스럼없이 굴다가 가끔 제정신 차릴때 마가 뜨는게 웃긴데, 대사나 상황이나 개그가 취향이라 즐겁게 봤다. 둘이 어떤 사건을 계기로 불꽃튀기듯 의식하는게 아니라 알고보면 처음부터였단것도 좋았음. 서로가 서로에게 자극이 되고 일종의 구원이 된 이야기 좋아. 후속편 꼭 나왔음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