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루비] 선생님과 나의 편애적 육성 가이드 上 [루비] 선생님과 나의 편애적 육성 가이드 1
아라타 아키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표지와 미보 보면 복흑공이 순진수 조교하고 괴롭히는 내용같은데 정반대였다. 귀엽고 순진무구한 얼굴로 연기를 참 잘하는구나 수. 정작 진짜 순진한건 공이었고. 초반의 훼이크를 지나 수가 본색을 드러낼때까지가 좀 취향이었어서, 반전이랄만한 진실이 드러난 이후부턴 흥미가 쭉쭉 떨어졌다.
계략수 군림수 복흑수 문란수에, 계략공 복흑공 정병공 짝사랑공 구도. 근데 수 쪽이 워낙 강해서 공은 그저 비뚤어진 순정에 고통받는 한마리 아기사슴같다. 수가 어릴때부터 공을 계획적으로 길들이고 심리적으로 조교해왔기때문에 공의 성벽과 연심이 한껏 비틀어져 있음. 수가 원하는대로 끌려가고싶지 않지만 오랜 정신적 지배 탓에 수를 거역하지도 거부하지도 못하는 공의 심리상태땜에 보는 사람도 미쳐버리겠다. 그 어린애한테 눈독들이고 공들여 조교한 수의 비윤리적이고 아동학대적인 행태가 눈살찌푸려짐. 게다가 그게 순수한 연심같지도 않아. 애가 어려서 다 클때까지 기다린거라면 수절이라도 하던가. 지는 할거 다하면서 실컷 놀아나놓고 공은 심리적으로 쥐고 흔들다니 뭐 이런 새끼가 다있지. 질투를 유도한 거라지만, 공한테 남과 플레이한 흔적 보여주고 하는걸 보면서 없던 정도 뚝 떨어졌다. 다음권 미보 보니 어린 공한테 별거별거 다 보여준 모양인데 공이 미치지 않는게 이상할 정도다. 세상에 많은 변태들이 있다지만 할짓 못할짓이 따로있지. 완전 언모럴의 화신이구만. 수 캐릭터 넘 별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