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라르고] 애일과 신부 2 (한정판) [라르고] 애일과 신부 2
나기사 아유무 지음 / (주)조은세상 / 2024년 5월
평점 :
판매중지


멍청돋고 이기적인 인간들 얘기가 안나오고 공수에게 집중되서 1권보단 보기 편해진 2권. 공수의 과거와 서사를 풀어내어 둘의 행동과 선택을 이해할 수 있게 한 점이 좋았다. 수가 착한아이병 걸려서 공 착취에 일조한게 짲응이었는데(..) 그 배경을 알고나니 좀 이해가 갈락말락. 공은 과거지사를 알고나니 한층 더 짠하다. 사랑받고 싶었던 작은 공의 마음이 안타까움. 손잡아주는게 뭐 어렵다고 애를 실망시키냐... 인간한테만 자비로웠던 신이 너무 가혹함. 어찌보면 공 빼고 모든 캐릭터들이 묘하게 이기적인 작품임.
혼인과 임신, 출산을 위한 준비로 열심인 2권. 1권보다 세계관이 깊어졌달까 설명이 자세해서 이해하기 좋았다. 그만큼 장황하고 지루한점도 있었지만. 인간 몸으로 신의 아이를 품게 되어 예측불허인 수의 상태가 공을 안절부절못하게 하는데, 열심히 배우고 준비하며 수와 아이를 위해 노력하는 공이 귀엽고 기특했다. 의연해보였던 수의 불안이 마지막에 드러나며 다음 권을 궁금하게 함. 별 사건은 없고 소소한 일상이라 밋밋한 느낌인데 캐릭터빨과 작화가 살렸다.
한정판특전의 수가 엉뚱한 면이 있고 표현에 거침없어서 공이 수치사 직전인게 웃김. 알고보면 공이 꽤 섬세한 성격이고 수가 대담한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