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라르고] 무서운 상사·고쿠데라 씨는 폭로 당하고 싶다 2 [라르고] 무서운 상사·고쿠데라 씨는 폭로 당하고 싶다 2
아라타 릿카 지음 / (주)조은세상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란제리를 좋아하는 츤데레 수와 댕댕절륜연하공 이야기. 1권 내용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2권 내용으로도 추측이 가능해서 읽는데 어렵진 않았다. 알콩달콩 달달하게 비밀 사내연애를 이어가는 둘이 귀여움.(근데 몇몇은 눈치챈듯) 제모 에피소드나 사원여행, 란제리모델 얘기, 원거리연애 등 다양한 얘기가 담겨있고 씬이 많아 충실하게 느껴지는 한 권이었다. 공수가 서로 질투도 하고 사랑이 충만해서 보기 좋더라. 씬도 나름 다양한 구도를 보여주려고 노력한게 느껴졌고. 그리고 수가 참 귀엽고 끈팬티 넘 잘 어울리고. 근데 수 동생이나 오사카 회사동료들은 좀 별로였어. 여장남자 캐릭터는 일벨에서 왤캐 흔한겨 넘 식상.. 게다가 오사카 출장간 수의 동료는 상큼한얼굴로 아무렇지않게 성희롱하는 이상한 놈이고. 작가는 시리즈화되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등장시켜 이야기에 활기를 불어넣으려 한것같은데 오히려 역효과같달까, 난 그냥 공수 둘이 꽁냥대는거나 보고싶다구. 차라리 수 강아지나 더 보여주던가 해라.(공수가 엮이게된 중요 캐릭턴데 미이 비중 무엇..)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