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BLovers] 리밋 허니 02 [BLovers] 리밋 허니 2
나나세 / 서울미디어코믹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후속편 작화가 1권보다 퇴보하는 건 또 처음 보네. 좀더 반짝반짝하고 예쁜 그림체였던 것 같은데 2권은 영 별로였음. 첫번째 커플의 수가 엄청난 미인이라고 하는데 아니 대체 어디가? 립스틱 얘기 나올때까지 여장한지도 몰랐는데; 손과 목소리 아니었으면 여자로 착각할 만큼 예쁜 남자란걸 전혀 공감할 수 없는 작화였다. 공도 별로 잘생겨보이지 않았고. 표지는 저렇게 예쁘게 그려놓고 알맹이는 대체 왜이래.
스토리도 딱히 재밌지 않았고 뭔가 무리수와 우연성의 연속. 과거 짝사랑하던 상대와 잠깐이라도 닿고 싶어 렌털 보이프렌드로 지명한 수의 마음은 안타까우나 너무 클리셰 범벅이었어. 게다가 공이 리밋허니에서 일하는건 대체 어찌알고 지명한건지? 개연성이고 나발이고 없는데 설명도 부족하고 관계성도 부족하고. 여러모로 수준이하였다. 두번째커플은 리밋허니에서 일하다 관둔 공과 솔직하지 못한 수의 이야기인데 아무런 설명도 없이 갈등으로 돌입하니 이게 뭔가 싶었음. 얘네가 1권에서 나왔던가? 전혀 기억이 안나는데; 전후사정을 유추할 수 있어 알아먹기 힘들진 않았지만 좀 뜬금포였다. 나처럼 1권이 전혀 기억나지 않는 사람은 당황스러운 전개. 1커플과 2커플 수들이 친구인것도 뜬금없었고. 뭔놈의 책이 개연성이고 설명이고 없어..
그나마 좋았던건 1권의 커플 후일담. 워크홀릭 사축 수와 렌털보이프렌드 s급 왕자님공의 꽁냥꽁냥한 이야기가 귀여웠음. 맨날 싫다고 츤츤대는게 미안해진 수가 모처럼 연인다운 행동을 하는게 어색하지만 귀여웠다. 그냥 이 커플로 후속편 냈으면 중간이라도 했을텐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