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고화질] [슈크림] [BL] 섹스해보고 싶었던 회사원 유령에 씐 주장 2 (완결) [슈크림] [BL] 섹스해보고 싶었던 회사원 유령에 씐 주장 2
쿠리노마루 겐 / 슈크림코믹스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 좋아서 주접떨기위해 감상문을 쓴다. 제목보고 그저그런 개그물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대박이었다. 1권은 좀 산만하고 본방도 없지만 귀여우니 괜찮다고 생각했는데(특히 공이 처음 야구부 들어온 뒤 시간이 지나면서 변하는 관계를 보여주는 외전이 좋았다) 2권이 진짜... 와... 이렇게 귀엽기 있냐ㅠㅠ 회사원이 주접떠는것에 감정이입된다 진짜. 둘이 너무 귀엽고 귀엽고 귀엽다!!! 회사원유령 목소리를 수 마음의 소리로 착각하고 일방적으로 의식하다 결국 좋아하는 감정을 자각한 착각계 공, 그런 공이 들이대는게 난감한데 상처주긴 싫어서 오해를 풀기 위해 기회만 엿보다 어영부영 사귀게되고 결국 자기도 좋아해버리는 수. 그렇게 이어지면 찝찝할수있는데 중간에 진실을 깨닫게 되는 에피소드를 넣어서 서로 마음을 확실히 인정하고 받아들이게 만들어줘서 고마웠다. 유사행위나 키스는 많이 해도 본방은 확실히 이어진 뒤에 하는 것도. 그리고 둘이 하는거 진짜 야하다.. 솔직히 그림체가 섹시하거나 이쁘다곤 생각 안했는데 뭔가 작가가 꼴림포인트를 안달까 노골적인것도 아닌데 되게 야하게 느껴지고 둘이 막 헉헉대면서 허겁지겁 하는데 아 이거시 젊음인가(눈물) 회사원유령도 낄끼빠빠해줘서 고마워 난 할때 누가 관여하거나 지켜보는게 싫더라.
아무튼 취향저격의 청게물이라 넘나 좋았다는 이야기. 후속편도 있던데 한큐에 지르길 잘했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