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인형 스케치북 진선아이 스케치북 시리즈
제시 엑켈 지음 / 진선아이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소녀의 인형 스케치북.

엄마인 저에게는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어렸을때 종이인형 한장에 50원 사서 오리고 오리고 차곡차곡 모아서 친구들과 인형놀이를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어렸을땐 두꺼운 도화지에 만화그림. 캔디나, 새롬이, 밍키등. 만화영화 캐릭터가 많았던걸로 기억 되네요

모이고 또 모아서 정말 많이 갖고 있는 친구들을 너무나 부러웠던 기억.

혼자서 추억을 되살려 봅니다.

그리고 혼자서 미소를 짓습니다.

우리 아이가 나중에 크면 이런 생각이 들까요?
 

우선 이 책의 맨 앞장에 캐릭터가 있습니다. 여자아이 두명이 있고, 조금 더 큰 아이가 뒤장에 있습니다.

이 책에는 사용법이 있습니다.

이 여자아이의 이름은 미아와 체리네요.

미아와 체리가 설수 있도록 받침대가 있고, 풀칠을 해서 세워둘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형옷은 모두 옷고리가 있습니다.

예쁘게 색칠하고, 검은색 띠에 맞추어 오리라는 방법도 나와있네요.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쉽게  적용 할 수 있게금 되어있습니다.

 

이 책은 테마별로 되어있습니다.

미아와 체리의 즐거운 일상생활,

지금 여름에 맞게 화창한 날의 여름 스타일도 있고요.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꽃무늬. 깔끔한 줄무늬 체그무늬 등. 아주 많은 다양한 옷들이 많습니다.

처음엔. 양면에 옷이 있어. 한쪽만 사용할수 있겠구나 생각을 했는데.

오려보니, 앞과 뒤가 동시에 오려져 양면을 모두 사용할수 있습니다.

앞에 드레스와 뒤의 드레스를 동시에 입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여러나라 여행시 입을수 있는 옷이 있어. 아이들에게 해외 여행을 할수 있는 기회가 되는거 같네요.

가장무도회.

신데렐라옷도 있고, 위에 있는 옷은 현재 신나게 올림픽이 있는 영국의 파티에 입고 갈 파티복이랍니다.

지금 바로 올림픽 파티에 가고 싶네요.

 

실용적이기도 하고, 다양한 테마로 여러가지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아이게게 상상력을 가질수 있게 하는 책이네요.

참으로 즐겁고 ,추억을느낄수 있는 책인거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