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 컬러링북 인 마이 드림 - 하루 한 번 나를 위한 한 시간 수채 컬러링북
임유정 그림 / 미디어샘 / 2016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하루 한번 나를 위한 한 시간 수채컬러링북 in My Dream이랍니다. 
이 컬렁북은 기존에 다른 컬러링북이랑 다른점이 있답니다. 바로 수채컬러링북이란겆죠. 
컬러링북에 종류도 다양해지고 다양한 도구들로 점차 컬러링북을 꾸미고 사용해보고 싶어하는 독자들에 심리를 아주 잘 헤아려 이렇게 짠하고 출간된거 같아요. 
이책은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을 수채화로 가득채웠구요. 
봄꽃들 여름나무들.단풍들.도토리.소녀.아기자기소품들까지 수채화가 낯설고 힘든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따라서 채색하기 쉽게 오른쪽엔 도안을 왼쪽엔 같은 그림으로 채색해 놓아서 처음 수채화를 하시는분들에게는 더없이 좋고. 늘 컬러링북을 하다보면 느끼는 색선정에 고민을 하지않아도 되니 그것보다 좋은건 없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똑같이 해야한다는 생각은 하지마시고 자기만에 색깔로 다양하게 채색해보세요. 
또하나 이책에는 중간중간 책속에 QR코드가 있어서..동영상을보며 참고해서 그릴수있구요기법을 배울수도 그리는법을 직접 볼수도 있답니다. 
.PUR 180도 펼침제본으르 컬러링북을 하다보면 접히는부분에 색을 입히기가 쉽지않아.신경이 많이 쓰였었는데.쫙쫙 펄쳐지는 책으로 제본을해서 속시원히 채색을 자유롭
게 할수 있답니다.세심한 출판사와 작가님에 배려로 종이또한 작가님이 그리신 도안과똑같은 종이를 사용하여 똑같은 질감으로 채색할수 있답니다. 
어렵고 전문가만이 할수 있을꺼같은 수채 컬러링북 누구나 쉽고 빠르게 칠할수 있는.. 
수채컬러링북 인마이 드림 여러분들도 새로운세계로 빠져보실까요. 
이제 책속으로 들어가서 제가 채색힐것과 작가님에 아름다운 수채컬러링북 들여다볼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