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으로 연 5억 벌기 - 배달앱 200% 활용기
오봉원 지음, 최용규(택스코디) 감수 / 동아엠앤비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배민으로 연 5억 벌기"



배민으로 연 5억 벌기

6.25때 전쟁은 전쟁도 아니라는 말이 지금 현실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지금은 배달전쟁이다.주요 도시들은 더~~더 심한 배달전쟁을 겪고 있는게 사실이며 변화하고 있는 현실에 자영업자들은 홀장사가 주목적이었던 사장님들 또한 배달의 전쟁에 뛰어든것이 사실이다.코로나시대는 자영업을 하고 있는 업계시장에도 크나큰 시련을 주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이제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집에 앉아서 편의점 물건마저도 배달이 되는 세상속에서 우리는 살아가고 있다.그렇기에 어떻게하면 장사를 더 잘할수 있을까가 아닌 수없이 많은 경쟁속에서 변화해야만이 살아갈 수 있다는 사실과 직면하게 되었다.그리고 변화하는 시장의 모습은 예전과는 많이 달라져 있는데...자영업을 아주 오랫동안 했지만..이런 현실속에서 점점더 어려워지고 힘들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몸소 실감하고 있는 현실속에서 이책을 보자마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었다.배달의 민족이란 배달앱이 활성화 되면서 달라지도 있는 업계에 변화에 재대로 대응하고 대처해야할 방법을 제시하는 책이라니 관심을 가질 수 밖에..없지 않을까.그럼 책속으로 들어가보자.







처음 배달의 민족이라는 어플이 생겨났을때만해도 이 정도로 성장할줄은 아무도 몰랐을 것이다.소비자와 배달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주들이 하는 방식이라야 전단지를 돌려서 홍보를 하고 책자를 제작하여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방식이 최선의 시대가 있었는데..어플에 등장한 배민을 대하




는 올바른 자영업자들의 대처법이라야 그냥 무시하는 수준이었다면 이제는 변화했다는것을 자영업을 하는 모든 사장님들이 공감할 것이다.배민이 없다면 장사를 못하는 시대에 이르렀으니..이제는 배민이 중요한 홍보이자.판매방식에까지 지대한 영향을 미치니 말이다,이런 지경에 이르게 되니,배민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더이상 배달의 민족이라는 어플속에서 살아남을 수가 없는 또다른 경쟁시대에 살고 있기에.배민을 겅부하는 배민아카데미까지 생겨난 것이 아닐까.알아야만이 성공할 수 있다는 평범하면서 유달스럽다고까지 느껴질 정도의 공부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되었다니..지금의 이런 판매방식이 편하면서도 예전에 방식이 그리울때도 있는것이 사실이다.배민의 다양한 시도와 방법들을 소비자들의 시선에서가 아니라 자영업자의 시선속에서 배워가는 이책은 처음 보자마자 반해버릴수 밖에 업는 구체적인 내용들을 포함하고 있어 제대로 알 수 있는 표본같은 책이 되어주지 않을까하는 기대를 품고 읽어나가기 시작했고 앉은 자리에서 순식간에 다 읽어버린 책이었다.이런 정보를 담아내고 있는 책들은 했던글들을 반복해서 써내려가는 반복성 글들로 인해 조금은 신빙성이 사라지는 묘한 기분에 사로잡히기도 했기에 별로 기대를 안하고 읽어내려 갔지만 읽어내려갈수록 마주하는 새로운 사실들과의 이야기들이 신기할 정도로 쪽집게처럼 알고 싶은 내용들을 잡아주어 제대로 읽으며 새로운 사실들과 마주하는 책이었다.자영업자 사장님들이 배달음식을 하고 있다면 이책은 유용한 정보만을 간직하고 있는 배달 앱의 모든것을 알려주는 책일 것이다.지금도 알 수 없는 배달앱의 전쟁속에서 무엇을 어떻게 해쳐나갈까 고민하고 있다면 이 책을 집어들고 당장 자신에게 맞는 책이 될 수 있도록 마주해야 될것이다.







이미 닥친 힘겨운 현실속에서 좌절만 한다면 더이상 이겨내지 못하고 도퇴되고 말것이다.자영업 사장님이면서 매출을 팍팍 갱신하고 싶으신분들이라면 배달의 민족 활용 가이드 책인 이책을 읽고 제대로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어 활용도를 높인다면 자신만의 방식으로 공부를 하고 헤쳐나갈 수 있는 포인트를 잡길 바래본다.

피할 수 없다면 즐기라는 말이 존재하듯이 피할 수 없다면 제대로 알고 제대로 성공해보자.

이제는 자신감이 생겨나는게.몰라서 답답했던 부분들까지 쏙쏙돌이 알아가는 것!!

이제 당신도 할 수 있는 일들이다.

이 책으로 인하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