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해도 운이 따르는 사람들의 10가지 습관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데일리 루틴
우에니시 아키라 지음, 박재영 옮김 / 센시오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뭘 해도 운이 따르는 사람들의 10가지 습관"



뭘 해도 운이 따르는 사람들의 10가지 습관





나에게는 재능이 전혀 없다

나는 그다지 똑똑하지 않다

나는 친구도 없고 눈에 띠지 않는 존재다


이런 생각 때문에 '나는 운이 좋아질 자격이 없다'라며 

자신을 단념해본 적이 있나요?운이 좋은 사람은

따로 있다는 생각이 드나요?

하지만 운을 만난 사람이라고 해서 특별한 

재능을 갖고 있거나 특출나게 머리가 좋거나

인기가 많은 건 아닙니다.운이 좋아지는 

자격 따위는 세상에 없습니다.

누구든디 운을 만날 수 있다는 뜻이죠


P.44




어른들은 말씀 하신다.운이 없다 없다 이렇게 없을 수가 있을까요.이런 물음에 살다보면 다 운이 들어오는 날이 올것이라고..나이 어린 시절엔 그 말씀들이 다  믿음으로 다가오는 나날도 있었다.언젠가 좋아지겠지.세상에 운이란 운은 나에게 다 들어오는 그런 날이 존재할꺼야.하는 꿈으로 가득 찼던 날들..하지만 또 한편으로 가만히 생각해보면 그런 생각들이 다 이루어진다면 세상에 운이 없는 사람이 존재할까 하는 어이없는 답들과 마주하는게 현실일 것이다.하지만 세상은 불공평이란 단어가 존재한다.유독 하는 일마다 잘 되는 사람이 있고 인복이 좋은 사람.먹을 복이 타고 난 사람 등등...각자의 사람들마다 자신에게 존재하는 운복이 존재할텐데..그런 운이 존재하지 않는 지지리 복도 없는 사람이 있는것도 사실인 것은 그 어떤 답도 내릴수 없는 일임에는 틀림이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여기 "뭘 해도 운이 따르는 사람들의 10가지 습관"이라는 문장이 사람을 유혹한다.습관만으로 자신에게 운이 생길 수 있단 말인가.그렇다면 해볼만한 가치가 생길만한 일들이 아닐까.책 제목에서부터 사람을 유혹하는 이책 내용이 궁금하다 궁금해!!!

책은 말한다.10가지 습관만으로 당신은 변할 수 있을리라는 가능성을....그 가능성이 1%일지라도 실천해 볼 수 있는 책이 바로 이책일것이란 생각을 하면서 책을 읽어내려 가기 시작했다.저자는 심리학 박사이자 자신만의 성공철학이 확실한 사람이었다.그는 확실하고도 논리적인 말들로 독자들을 책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전혀 어렵지 않은 단순한 방법들로 자신을 바꿀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그래!!해보자.생각이 들 때쯤에는 어느새 책의 반이상을 읽어내려가고 있었다.운이 나쁜 사람은 없다.자신이 운을 내쫒아내는 습관들이 잘못되었을 뿐..자신에게 운이 있을리라 없다라고 말하는 사람은 그렇게 말하는데 관연 그 사람에게 운이 들어올까.들어오던 운도 나갈판이다.그러니 단순하면서도 정답인 사실은 자신이 변해야만 당신에게 복도 행운도 사랑도 찾아들것이란 말이다.운이 없어!!없어!!라는 단어보다는 나는 운이 있는 사람이라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라는 생각으로 이 세상을 살아간다면 자신을 바꿀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지 않을까.운이 좋은 척하면 운은 진짜 좋아진다는 믿음은 자신을 변화시키기에 충분하다..말투,생각,행동,인간관계등등....사소한 문제들이 자신을 망가뜨리게도 달리 변화시키기도 한다는 사실을 당신은 알고 있는가.운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운은 다가가지 못하고 그래 운이란 내가 하기 나름이라는 생각으로 살아가는 사람에게는 운이 존재하는 최적의 조건을 마련해준다








저자가 말하는 비법들은 그 어느것보다 평범함을 제대로 나타내는 부분일 것이다.습관이 나쁜 사람이 존재할 뿐 운이 나쁜 천성적인 요소는 존재하지 않는다는것 그것 하만만 기억하고 있더라도 당신은 변화할 수 있을것이란 생각이 든다.긍정적인 자신과 마주하는것이 그 어떤때보다 중요한 기점이 되어서 말이다.나에게 운이 따르지 않는다고 아직도 힘들어하고 울먹이는가.운이 있느냐 없느냐하는 단순한 답변에 그것은 당신이 하기 나름이라는 정답 제시를 하고 싶다.이책을 읽기전과 읽은후에 모습은 변화한다.이 책으로 말미암아 말이다.당신도 변화할 수 있다.그건 마음먹기 나름일테니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