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을 바꾼 기도 습관
이대희 지음 / 브니엘출판사 / 2007년 12월
평점 :
절판


내 인생을 바꾼 기도 습관
(이대희 저)


어릴적 늘 기도하시는 어머니의 모습을 보면서
내 아이에게도 기도하는 내 모습을 보여주리라 생각했었다.

하지만 나의 기도에는 많은 것들이 빠져있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것보다 내가 더 많이 말하는 기도였고,
감사와 회개의 기도보다는 간구의 기도가 우선이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는 특권을 주신분께
난 아직도 어릴적 아이처럼 하나님께 투정만 부리고 있었던 것이다.

이 책을 통해 다시한번 잘못된 기도의 습관을 바로 잡고
나 자신을 변화시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오랫동안 신앙생활하신 분께, 그리고 이제 막 주님을 영접한 분께
귀한 책을 추천합니다.

 

기도의 핵심은 하나님의 뜻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나 자신을 바꾸는 데 있다. (본문 53p)


우리의 기도의 습관을 보다 넓은 지경으로 확장하자.
특별한 시간에서 일상으로, 언어에서 행동으로, 생각에서 몸으로, 교회안에서 가정과 직장으로...
(본문 166p)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