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개념 초등 수학 5-2 (2024년용) - 기본을 다지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 수학 (2024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집 5학년은 2학기 수학은 소문이 자자한 큐브수학으로 선택했어요.

두근두근 새로운 마음으로 책을 살펴봤답니다.

개념편을 펴보니 본책, 정답책, 매칭북.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눠져 있네요.

그리고 큐브수학의 장점 중 하나는 무료 스마트러닝이 가능하다는 거죠.

5학년 쯤 되면 어려워지는데 이럴 땐 개념을 확실하게 잡아두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저희 집에서 제일 환영받는 계획표도 야무지게 있고요

특이하게 동영상 확인란도 있어

그냥 넘어가 놓치기 쉬운 부분도 세심하게 체크해주고 있답니다.

 

 

매칭북엔 기초력 학습지로 비교적 기본 문제가 들어있고

진도북과 함께 몸풀기 짝꿍책으로 보면 좋을 거 같아요.

 

 

진도북은

step1, step2, 단원마무리 문제가 들어있고

서술형 잡기 문제도 동영상 강의도 함께 볼 수 있게 들어 있어

정말 부족함 없이 꽉찬 수학교재인 것 같습니다.


 

 

 

 

사실 스마트 러닝이 지원되는 문제집은 참 많지요.

그런데 큐알코드를 찾아 그 문제를 찾아보는 게 쉽지 않아요.

그래서 있어도 활용을 안하는 경우가 저희 아이들도 많았는데

큐브수학은 문제지 위에 큐알코드가 있어

쉽게 스마트 러닝이 가능해 저희 아이도 틀린 문제는 편하게 영상으로 확인하더라고요.

틀린 문제는 이렇게 스스로 확인하고 공부 할 수 있어

자기 주도 학습으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이 서평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초등수학문제집 #초등수학 #초등수학개념 #수학개념 #무료스마트러닝 #동아출판 #큐브수학#큐브개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