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 살, 도쿄
오쿠다 히데오 지음, 양윤옥 옮김 / 은행나무 / 200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는 일본과 딱 10년 차이가 난다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

오쿠다 히데오와 난 8살 차이가 난다

말 그대로 일본과 우리나라 문화의

차이만큼의 나이차이가 난다.

그래서 그런가 난 그의 책 속에서

한때 내가 느끼고 즐겼음직한

나의 젊음과

나의 반항과

나의 고민의 흔적과

나의 일상을 발견한다.

스무살 도쿄에서 난

나의 20대를 다시한번 누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