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우주야 웅진 세계그림책 210
앤서니 브라운 지음, 공경희 옮김 / 웅진주니어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제나 기대되는 앤서니 브라운 작가님의 새 책이 나왔습니다!

넌 나의 우주야 라는 제목을 보고, 무슨 내용일지 궁금했는데

이번 책은 '딸' 에 대한 이야기네요.

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로써 제목에 무한 공감이 됩니다..

유사한 부모님의 사랑을 전달하는 책은 여러번 읽어줬지만,

앤서니 브라운 만의 특별한 감성으로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내었을지 기대됩니다.

딸 아이도 책 표지 보더니 바로 앤서니 브라운 책 이라는걸 알더라고요.

물론 작가님 이름은 모르고 ㅋㅋ 원숭이 , 꼬마곰 책 시리즈다 라고 합니다

커다란 미소와 함께 팔짱을 낀, 자신감 넘치고 행복해 보이는 여자아이의 당당한 모습이 표지를 장식하고 있네요.

 

다양한 피부색과 연령의 가족들이 아이를 바라보고 있네요.

마치 전 우주가 집중하는 듯한 분위기!

 

 

 

 

 

 

 

 

 

 

앤서니 브라운의 다른 책들과 마찬가지로,

간략한 글과 그림 속에 아이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메세지가 담겨 있어요.

딸래미도 그냥 푸욱 빠져서 알아서 본답니다.

소리를 빽빽 지르는 모습도 사랑스러운 우리 딸!

그림도 잘 그리고 옷도 잘 입고 ??? ㅎㅎ

아이들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따스하게 바라보주는 작가님의 시선이 느껴집니다.

 

 

 

 

 

 

 

 

 

판다처럼 나무를 타고, 개구리처럼 뛸 수도 있고.

네가 뭘 하든 간에 나는 너를 사랑하고 응원할거란다. 라는 메세지가 흘러나오는 느낌.

 

 

 

 

 

강아지처럼 사랑스럽고 졸고 있는 우리딸!

아이의 입에는 계속해서 환한 미소가 걸려 있어요.

따님은 강아지 그림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ㅎㅎ

 

 

 

 

 

 

 

 

 

앤서니 브라운의 우리 아빠, 우리 엄마 책과는 반대로 부모님이 아이에게 들려주는 사랑의 메세지를 가득 담고 있는 책이에요.

그냥 사랑한다 사랑한다, 이야기 하는 것보다 아이의 공감을 끌어내며,

네가 어떤 모습이라도, 너의 어떤 가능성이라도 우리는 널 응원한다는 느낌을 받게 되는 책이에요.

아이에게 자존감을 심어주고 부모의 사랑을 따스하게 전해주는 사랑고백 그림책.

딸 있는 집에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