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튤립화분 > 이상은 작가와의 만남, 그녀를 만나다.

 

 

화이트데이였던 3월 14일 홍대 상상마당에서 드디어 기다리던 이상은 작가님을 만났습니다.  

퇴근하자마자 부랴부랴 달려간 상상마당 시네마. 

상상마당 시네마는 작지만 , 작아서 참 친근한 느낌을 주는 극장이죠.^^ 

상영관도 하나뿐이라 더 아기자기하답니다.
  

작가와의 만남을 하기 전에 <피나 바우쉬의 댄싱 드림즈>를 보는 시간이 있었어요.  

별 다른 정보없이 보게 된 댄싱드림즈라는 영화는 참 신선했어요. 

다큐멘터리 영화를 처음 봤던 것도 아닌데 말이죠. 

얼핏보면 피나 바우쉬가 주인공인 영화처럼 보이지만 실은 10대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거든요.   

무용을 배워본 적이 없는 평범한 10대 청소년들을 뽑아 남성과 여성의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는 

영화가 끝나고 북노마드 대표님의 진행으로 이상은 작가와의 만남이 시작되었어요.  

앞에서 두번째 줄에 앉은 덕분에 작가님, 사회자 분이랑 아이컨택 엄청나게 했더랬지요.;; 

함께 본 영화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고 작가님이 다녀오신 독일과 영국에 대한 이야기를 했어요. 

행사 시작전에 미리 드렸던 질문지를 꺼내서 궁금했던 점을 물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같이 갔던 친구와 제가 썼던 질문이 뽑혀서 작가님께서 대답도 성실하게 해주셨고요.  

심지어 제 친구는 사회자님의 권유로 이상은언니의 노래도 불렀답니다. 바로 상은언니앞에서요. ^^  

저랑 친구가 썼던 질문이였는데, 뽑힌것도 신기했고 언니가 답변해주신것도 너무 신기했어요. 

짧아서 아쉬웠던 대화시간이 끝나고 사인회 및 사진찍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친절하시게도 한분한분 사진도 찍어주시고, 

못다한 질문들에 답변도 해주시고 하는 모습에 이상은 언니가 더 좋아졌답니다.  

작가분과 같이 영화를 보고 그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되어 너무 색다른 경험이었구요. 

<런던 보이스> 책도 너무 이쁘고, 영화도 너무 좋았답니다. 

알라딘에서 앞으로 이런 좋은 자리 많이 마련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