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물만두 > 책읽어주는 엄마님께 추천하는 일본 추리소설!

 

김전일이 늘 외치죠. 할아버지의 이름을 걸고... 그 할아버지가 등장하는 걸작입니다.

미야베 미유키의 작품은 무조건 읽어주면 좋죠.

  

기리노 나츠오의 작품도요. 그로테스크는 좀 그러실 겁니다만...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백야행이 걸작입니다.

 

기시 유스케의 작품도 좋습니다.

이 작품은 뛰어난 반전이 좋은 작품이고 독특한 작품입니다.

 

텐도 아라타도 제가 무조건 읽는 작갑니다. 가족의 사랑을 강조하는 작가죠.

사형문제뿐 아니라 다른 여러 관점에서 색다르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독특하게 요괴 미스터립니다. 재미있습니다.

 

교코쿠도의 장광설에 휘말리지만 않는다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시리즙니다.

 

인간의 증명이 참 좋습니다. 증명 시리즈라고나 할까요.

좀 뒤에 넣었지만 에도가와 람포의 작품을 읽지 않으면 섭섭하죠.

제가 늘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에도가와 람포상 수상 작품들만 골라 보셔도 좋을 겁니다.

단편집인데 재미있게 보실 만한 작품집입니다.

제가 늘 말씀드리지만 님께서 읽어가시면서 더 좋은 자신만의 취향에 맞는 책들을 골라 읽는 재미를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권해드리는 책이 님의 입에 안 맞을 수도 있거든요. 저는 무조건 읽는 타입인지라^^;;;
이점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제 기억력이 2초인 관계로 좋은 작품을 안 올렸을 수도 있습니다. 그 점도 기억해주세요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