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 1 밀리언셀러 클럽 64
기리노 나쓰오 지음 / 황금가지 / 200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실 매우 오래전부터 한 번 봐야지 망설였던 작품이었다. 매번 우선순위가 밀리다가 이번에 겨우 다 읽게 되었다. 속도감이 있고 재미있다. 그건 사실이다. 이틀간 다른일 하면서 틈틈이 읽었는데도 게눈 감추듯 700여쪽 책을 뚝딱 읽게 되었으니 말이다. 

그러나 참으로 실망이다. 사회의 온갖 어두운 일면을 억지로 우겨놓은 듯한 등장인물들은 그 악명높은 만화 사채꾼 우시지마를 떠올리게 한다. 굳이 선정적인 면, 잔학한 면을 제하더라도 쓸데없이 사람을 우울하게 만들고 영혼을 지치게 한다는 점에서 이미 이 책을 찾아가 읽을 이유가 없었다.  속도감 있는 전개라지만 느닷없다. 도대체 왜 등장인물들이 살인사건에 적극 가담하게되는지 아직도 이해가 가질 않는다. 느닷없이 정신나간 싸이코가 등장하더니만 서로가 서로를 갈구하는 소울메이트라는 어처구니 없는 결말에는 질릴 지경이었다. 잔학한 묘사도 매우 신경에 거슬렸다.  말 그대로 높은 평점과 추천에 낚여버린 느낌이다.내가 이걸 왜 읽었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