뿜빠뿜빠 노래하는 자동차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72
김삼현 지음 / 시공주니어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차덕후 바퀴 달린 물건 찐러버 6세 남아를 키우고 있습니다.


내 아이가 책을 좀 봤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신다면.

아이 눈높이와 취향에서 아이가 관심 있게 볼 법한 책 부터 시작하세요 ^^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추천하고 시작합니다.

제목에서 부터 이미 힙하지 않나요? 뿜빠뿜빠 라니 ㅎㅎㅎ

아직 한글 미해독자인 우리 아이는 제목 읽어주자마자 제목에서 이미 깔깔 터집니다.


우리 차덕후 아들은 아기때부터 타요를 참~~~ 좋아했어요.

이 책에서는 타요의 씽씽극장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이가 만화영화 보듯 한 페이지 한 페이지 집중해서 정말 재미있게 보고 듣더라구요.


그리고 작가님의 아이디어는 정말 기발했습니다.

구급차가 시도시도 달려오다니 엄마인 저 조차 빵 터지며 무릎을 탁!치게 되더군요.


책이 정말 그림도 좋고 내용도 재미있어서 책 낭독 자체가 놀이가 될 수 있는 좋은책 입니다.

차덕후네 집에 다들 미니카 종류별로 엄청 많이 갖고 계시죠?


책에 있는 자동차들이랑 같은 역할의 미니카 찾아서 책 읽을 때 인형극처럼 해주면

정말 너무너무 좋아해서 최소 5번은 연속 공연 해야하더라구요 ㅎㅎㅎ.


독후활동 책놀이를 따로 할 필요 없이 책을 읽으면서 아이와 같이 놀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자동차 좋아하는 미취학 아이에게는 장난감 대신 선물로 주어도 좋을 책이네요.

책 포장 뜯고 최근에 이렇게까지 좋아하는 모습을 보인 건 오랜만이었거든요ㅎㅎ.


저는 운 좋게도 이벤트에 추첨되어 받아보게 된 책이지만.

만약 이벤트에 추첨 되지 못했다면 내돈내산 했을 책입니다 그 정도로 차덕남아에게 강추!!



시공주니어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양서를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어느 날 노란 자동차가 골목길을 가고 있을 때였어요.
길모퉁이에서 갑자기 파란 자동차가 튀어나왔어요.
"라!"
노란 자동차가 깜짝 놀라 소리쳤어요.
"솔!"
파란 자동차도 외쳤지요.
두 자동차는 잠시 서로를 바라보다가 헤어졌어요, - P1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