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어떻게 아이콘이 되는가 - 성공으로 가는 문화 마케팅 전략
더글라스 B. 홀트 지음, 윤덕환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든 마케터들에게 언제나 난제일수밖에 없는 브랜드 내세우기! 그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신들이 미는 상품과 브랜드를 위해 온갖 기발한 방법들이 동원되지만 상품의 이미지에만 집중하다보면 어느새 브랜드의 생명은 더욱 짧아질 겁니다. 한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을수있는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