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수다 3 중등 수학 2 (상) (2024년용) 중등 개념수다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둘째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미래엔 교재들이라서 중등 교재는 어떨까 궁금했어요.

술술 읽으며 개념잡는 수학문제집이라니!

초등과 달리 중등 교재들은 글자 크기도 작아지고 재미를 찾기 힘든데

어떤 구성이길래 술술 읽어질까 궁금했어요.

표지에 있는 QR코드로 들어가보면 이전에 배운 내용에 대한 학습 수준을 파악하는 사전 테스트가 제공되어요.

테스트 분석을 통해 정답률 및 결과에 따른 안내가 제공되며

진단하기 QR코드를 통해 학습한 단원을 진단할 수 있는 문제가 제공됩니다.

진단후 정답률 및 영역별 / 문항별 성취도를 제공하고,

개개인별로 틀린 문항에 대한 맞춤 클리닉이 제공되니 QR을 꼭 확인해보세요!



아들은 중2 수학 내용을 한번 쭉 공부했었어요.

그래서 이번 책은 더 편하게, 재미있게 풀었던것 같아요.

1학년 2학기 기말고사를 치고 휴식기를 잠시 가지고

다시 워밍업 시작했는데 개념수다로 시작했어요!



얼만큼씩 풀면 좋을까 고민하길래 하루에 한단원씩 해봐~ 라고 툭 던졌는데

정말 하루에 한단원씩 끝내버렸네요 ㅋㅋㅋ 벌써 완북!!

책상에 앉아 바른 자세로 풀지 않고;;;

편하게 책읽듯 침대에서 풀기도 하고 ㅋㅋ



개념을 위한 책이다보니 문제 난이도는 엄청 쉽다고 하더라고요.

가~끔 빼먹고 안 푼 문제가 있어서 그렇게 거의 100% 정답률이에요.



엄마 마음은 그래도 주요한 부분 형광펜칠도 하고 동그라미도 하면 좋겠는데~

아들은 다 아는거라서 괜찮다며;;; 귀찮아서 안 하는거 다 아는데~~~



학습만화 잘 보는 동생에게 때로는 책을 건네며 읽어보라고 ㅋㅋㅋ

동생은 겨우 초2인데~~ 읽고나면 질문도 던지는 오빠입니다

제가 본 중학교 교재중에 가장 친절하게 설명을 하고 있는 교재가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개념확인 문제들이 반복되지만 단원이 끝날때에는 단원 마무리 문제가 있어서

혹시 놓친 개념이 없는지 체크해 볼 수 있는 문제집입니다.



아무래도 설명이 친절하게 많다보니

처음 공부하는 단계에 보면 좋고,

수학이 어렵게 느껴지는 친구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은 개념수다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