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수능리허설 봉투 모의고사 외국어영역 (3회분) - EBS 연계출제 완벽분석, 2011
명승철 외 지음 / 이지수능교육원 / 201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수능 당일날의 체험을 미리 할 수 있는 수능 리허설 봉투 모의고사 외국어 영역은 가격도 비싸지 않다. 3회분이 5천원대. 3교시까지 모두 포함해도 2만원이 되지 않는다. 충분히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 

이 모의고사의 활용은 수능과 똑같은 시간을 배분하여 3교시까지 쭉 풀어보는 것이다. 휴일등 집에 있는 날을 권장한다. 최소한 1번은 수능 당일날과 일치하게 시간을 조절하여 시험을 보자. 쉬는 시간도 수능과 맞게 배분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실전 모의고사를 수능처럼 시간을 배분하여 보는 것은 최소 5점을 보장해준다. 이유는 시간 배분에 대한 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수능은 역시 시간 배분과의 싸움이다. 난이도 높은 문제를 얼마나 많이 푸느냐가 당락을 결정 짓는다. 고득점을 얻을 수 있단 이야기이다. 

특히 2~3문제를 더 맞추기 위해선 각 교시마다 마지막 5~10분을 잘 활용해야 한다. 답안지를 정확히 적었는지, 밀리진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또 미해결 문제를 마지막으로 풀수 있는 시간이다.  이 시간을 통해 5점이 왔다갔다 한다.  

이 봉투 모의고사를 통한 실전 훈련을 꼭 해보자. 수능 당일날 당황하지 않을 수 있게 해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