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수능완성 수리영역 수학 1 - 2011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수능에서 가장 어려운 과목은 무엇일까? 이구동성으로 수리영역이라 말할 것이다. 즉 수학이다. 수학은 잘하는 사람은 참 잘한다. 만점을 목표로 할 정도로 전략과목이다. 그런데 그런 수험생은 일부에 불과하다. 대부분의 수험생은 무엇보다 수리영역을 가장 어렵게 생각한다. 수학1의 경우 대부분의 수험생이 치뤄야 하기에 열심히 준비할 수밖에 없다. 

수학1은 공통과정으로 그나마(?) 쉬운 영역이다. 수학1의 가장 좋은 전략은 어느 정도 기본 풀이 방법을 이해한 이후엔 꾸준한 문제풀이이다. 수학도 하루 아침에 이뤄지진 않는다. 그러나 어느 노력으로 어느 정도 수준까지 올라 갈 수는 있다. 매일 꾸준한 문제 풀이가 가장 좋은 방법이다. 또한 수학을 잘하는 친구가 있다면 모르는 문제는 물어 보면 좋다. 잘하는 사람의 풀이 방법과 이해력은 확실히 남다르다. 단지 문제 푸는 법의 강의를 듣고만 있어도 많은 도움이 된다. 

수능완성에서 가장 어려운 과목인 수학! 그 고득점을 위해 수능완성 시리즈의 꾸준한 문제 풀이는 필수이다. No pains! No gains! 라는 명언처럼 고통없이 얻는 것은 없다는 것을 기억하면서 더운 여름을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보낸다면 수능 고득점은 나의 것이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