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와 샘 : 바질 잎의 수수께끼 보림어린이문고
카통 지음, 박대진 그림 / 보림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화롭게 아침을 보내던 코코와 샘! 
하지만 그 평화로움도 잠시 어디선가 비명소리가 들리게 되는데..! 코코와 샘이 달려간 그 자리에는 누군가 지난밤, 자신의 아름다운 잎사귀를 몰래 갉아 먹어 잔뜩 화가난 바질이 있었어요. 그 모습을 본 코코와 샘은 탐정🔍으로 변신해 바질의 잎을 갉아먹은 범인을 찾아 이리저리 돌아다녔지요. 

숲 속 친구들에게 진행한 탐문 조사를 더불어 범인을 찾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 등 코코와 샘은 실패를 겪더라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으로 이어가는데..! 

과연 코코와 샘은 바질의 잎을 갉아먹은 범인을 잡을 수 있을까요⁉️ 아름다움의 대명사, 바질의 잎을 갉아먹은 범인은 누굴까요⁉️ 

이 책은 코코와 샘이 함께 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재미있게 보여주는 책이에요. 코코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샘의 천진난만한 모습에 푹 빠져 읽는 내내 즐거웠어요😊 다양하고 신박한 아이디어를 통해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다양한 상상력을 키워주고, 코코와 샘의 행동을 통해 포기하지 않고 해결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서인 것 같아요. 또한, 쉬운 그림체와 문장으로 독자가 스스로 내용을 이해하기 쉽고 편안하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큰 장점을 가진 도서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 읽기 독립 추천도서 "코코와 샘 시리즈"
 
 ➡ 읽기 독립이란, 입학 전후나 저학년 시기의 어린이가 스스로 내용을 이해하며 책을 읽을 수 있게 되는 것을 말한다. 

이 도서의 리뷰는 보림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