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 7 ㅣ 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 7
김용세.김병섭 지음, 센개 그림 / 꿈터 / 2024년 4월
평점 :

초등3학년 딸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시리즈 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 입니다.
시리즈로 사모을만큼 너무 좋아하는 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 7이 새로 나왔어요.
저도 중.고딩때 판타지 소설 많이 읽었는데, 요즈음은 재미있는 책이 연령을 어리게 해서도 많이 나오니 딸이 10살임에도 판타지소설을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어서오렴. 너에게 딱 맞는 음식이 이 곳에 있단다.
이번 7편에서는 도화랑이 어떤 신기한 음식을 만들지 , 도화랑의 비밀은 과연 어디까지 밝혀졌는지 너무 기대 되요!
신기한 맛 도깨비식당 7권에서 도화랑님이 만들어주는 음식은
마음의 소리가 들리는 맛, 꼬리를 잡는 맛
부러우면 지는 맛, 트로트를 잘 부르는 맛
이렇게 4가지 에요.
4가지의 맛과 음식에 따라 재미있기도 하고, 유쾌하기도 한 에피소드 도 가득이랍니다.
여자아이들의 친구문제로 고민인 마음의 소리가 들리는 맛
보이스피싱을 잡으려는 형사의 꼬리를 잡는 맛
축구를 잘하는, 공부를 잘하는 두 친구의 부러우면 지는 맛
6년이나 트로트 연습을 했지만 더 잘부르고 싶은 설아의 트로트를 잘 부르는 맛
의 에피소드 인데요. 저는 아이가 10살인 여아인 만큼 친구관계의 에피소드를 다룬 마음의 소리가 들리는 맛을 제일 재미있게 읽었는데 딸은 트로트를 잘 부르는 맛이 재미있었다고 해요.
사실 이게 제일 재미있다!를 꼽을 수 없을 정도로 하나하나 에피소드가 다 재미있어요.
이러한 에피소드들은 친구들의 고민을 바탕으로 창작된 것 아시나요?
이번 7권에서는 4268개의 사연이 접수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사연을 보낸친구들이 이번 시리즈는 내가 주인공인가? 기대하며 다음권을 읽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요.
어른인 저도 항상 재미있고,, 도화랑의 과거가 조금씩 조금씩 나오는 것 같아 항상 마지막편도 재미있게 보고 있답니다.
7권이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지만, 벌써 8권을 기다리는 딸의 기분도 조금은 알 것 같아요.
딸은 이번 책을 읽고 이렇게 독후기록을 남겼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