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마법사 다이애나 윈 존스의 마법 책장 5
다이애나 윈 존스 지음, 사타케 미호 그림, 허진 옮김 / 가람어린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울의 움직이는 성' 애니메이션을 아시나요??

너무 유명해서 모르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애니메이션에도 원작이 있다고 하네요. 바로, 다이애나 윈 존스 라는 작가님이 소설 쓰신걸 애니화 했어요.

그리고 '아야와 마녀'라는 애니메이션의 원작 " 이어위그와 마녀 " 의 원작자 이기도 하구요.


7인의 마법사는  바로바로 다이애나 윈 존스 님의 소설이에요!!

 

제목부터 판타지 스러워서 설레는 마음을 안고 읽었어요.

청소년 판타지 동화 이지만, 저희 아이는 이렇게 글밥 많은 책은 읽기 힘든거 같아 제가 대신 읽어봅니다.

저는 판타지 소설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


우선 등장인물들을 살펴볼까요?


 

많은 인물이 등장하는 것 같지만,

하워드와 하워드의 가족들 ( 아빠, 엄마, 동생끔찍이) 그리고 7인의 마법사가 등장합니다. 7인의 마법사들은 모두 형제자매들로, 전기와, 은행을 담당하는 장남 아처 와, 아름다운 외모로 법과 질서를 담당하는 딜리안 등 각기 개성이 다른 7인이에요.



어느날 낯선 사내 덩치가 하워드의 집을 찾아와요. 아빠한테 받을게 있는데 못받았다고 직접 받으러 왔어요.

알고보니 아빠는 누군지 모를 누구와, ' 2천 단어의 계약 ' 을 맺어 규칙적으로 글을 보냈던 거였어요.

이번 글은 중간에 없어져서 덩치가 다시 받으러 왔는데, 이 글은 전에 썼던 글을 써서는 안되기에, 하워드의 아빠 사이크스 씨는 절규하며, 절대 글을 다시 쓸수 없다고 해요.

그리고서는 집에서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요. 전기가 끊기거나, 갑자기 tv에서 사이크스!!! 라고 자막이 뜬다거나,

집앞 배수로가 막히거나, 파이거나,, 등등의 이상한 일들이요...

예민한 엄마와, 절규하는 아빠를 대신해 하워드는 이 일을 직접 해결하기로 합니다. 일을 알아보던 중 중요한 것을 알아냈어요!

아빠가 누군가와 계약한 ' 2천 단어 의 계약으로 인해 ' 표면으로는 도시를 지키는 7인의 마법사들의 실체는 그 계약으로 인해 도시에 발이 묶여 도시밖으로 한발자국도 못나가는 거였어요.

아빠와 계약한 그 누군가는 세계를 차지 하기 위해 이런 음모를 벌인거 같은데 과연 누구 일까요???


형제자매들은 누구도 믿지 못해 서로 싸우고 하워드는 그 과정에서 자신이 입양아 인걸 알게되요.

입양과 음모와 무슨 상관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물론 끝까지 읽으면 반전이 나와요.


등장인물들이 너무 개성이 강해서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나 ' 아야와 마녀 ' 처럼 애니매이션으로 나와도 좋겠다 생각들어요. 저는 영상으로 접했을시 토르퀄이 가장 궁금했어요.

토르퀄을 설명하는 글엔 아래의 글과 삽화가 있어서 그랬는 거 같아요.

-토르퀄은 머리에 거대한 황금색 터번을 쓰고, 귀에는 루비귀걸이가 달랑거렸다. 어깨에는 붉은 망토를 두르고, 헐렁한 바지를 읿고, 발가락 끝이 살짜 들린 황금색 슬리퍼를 신고 있었다. 토르퀄은 성큼성큼 걸어오면서 작은 보석이 박힌 지휘봉을 빠르게 휘둘렀다. - p149

 


 

책도 재미있지만, 영상으로도 꼭 만나고 싶은 ' 7인의 마법사 ' 잘 읽었습니다.


 

-출판사로 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